본문 바로가기

로또856회 자동 당첨번호 출현 미출현 분리 로또번호 생성법

로또645 2019. 4. 27.

 

 

로또856회 당첨번호 출현 미출현 당첨비율로 856회 로또 당첨 번호 자동 예상하는 새로운 방법! 로또 자동으로 당첨 확률 높은 패턴을 따라잡으세요. 로또856회 예상번호 마지막 준비하시고 로또857회예상번호 사전 추출에 도움되세요.

로또 당첨 번호 출현 비밀의 규칙 하나! 최근 5주동안 1등에 당첨된 번호 중에서 4개 일치하였고, 5주간 출현하지 않은 번호 중에서 3개 일치하였다는게 지난주 로또당첨번호의 규칙입니다.

그것도 연속 3주 추첨 동일한 규칙으로 1등 번호가 당첨되고 있다네요.

이번주 로또 예상 번호는 추출하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로또 자동을 이용하여 출현, 미출현 번호를 분리하여 로또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로또자동 행운번호 어플은 매주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여러개 추천해 주고 있는 로또어플입니다.

아래와 같은 번호생성 화면에서 로또 번호를 생성하게 되는데, 여기서 눈여겨 보실 것은 가운데 "추천번호 받기" 버튼입니다.

추천번호 받기는 로또 서버에서 새로운 로또 당첨 예상 후보를 약 14개 정도 받아 오게 됩니다. 우리가 필요한 6개 숫자보다 8개가 많은수가 자동 수신되고 로또 생성개수를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누르면 최종 로또예상번호가 생성됩니다.

그런데 로또번호 생성 순간 출현, 미출현 비율이 무시되고 로또 서버에서 받은 14개 번호에서 고르긴 하지만 원하는대로 번호 결정이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5주 출현에서 4개, 5주 미출현에서 2개 이런식으로 최종 예상번호가 나오길 원하지만 불가능하죠. 로또 자동 어플의 계산식에 따라서 유동적입니다.

수차례 로또 생성 테스트를 하며서 원하는 출현:미출현 개수 비율대로 로또 예상번호를 뽑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추천번호 받기를 하기 전에, 추천번호 출현/미출현 개수 설정 영역에서 "직접선택"을 선택하고 출현 개수, 미출현 개수를 선택합니다. 선택이 끝나면 추천번호 받기를 눌러 줍니다.

출현:미출현 3대3으로 로또번호를 생성하려면 직접선택, 출현 3, 미출현 3으로 설정하고 추천번호 받기를 누르세요. 그러면 최근 5주간 출현번호에서 3개 번호가 선택되고, 미출현번호에서 3개가 선택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예상번호를 저장해 두려면 로또생성개수를 1개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한번 눌러 주세요. 6개 번호만 선택되었기 때문에 6개 번호 그대로 저장되어 첫화면에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만약 출현번호에서 4개 예상하고 미출현에서 2개 예상한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세요.

출현번호 2개, 미출현번호 4개는 다음과 같이 설정하시면 되구요.

이러한 방식으로 로또 자동 행운번호에서 우리가 원하는 비율로 최근 5주 출현번호, 미출현번호를 분리하여 예상 번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로또자동 행운번호 받기 ]

지금 한번 시험해 보세요. 로또 자동 행운번호에서 해보시면 로또856회 당첨 예상번호가 당첨등수에 나타나는 행운이 함께 할 것입니다.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