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당첨번호 자동 857회 미출현 5주 당첨 4개 최신 번호 추천

로또645 2019. 5. 3.

 

 

로또857회예상번호 4개 적중 당첨 예상 5주간 미출현 3개 성장세 로또 857회 당첨 예상번호 당첨 가능성 증대!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852회에서 856회 5주동안 1등 당첨번호에 미노출된 로또번호 흐름 분석 자료 공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는 최근 출현 미출현 당첨 흐름에서 감지된 것처럼 5주 미출현 번호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추세에서 857회 로또당첨번호 예측된 4개 번호가 발견되고 있네요.

지난 로또당첨번호 미출현 일치율 현황 보면서 이번주 로또857회 예상번호 몇개 당첨될지 분석 시작합니다.

847회부터 지난주 로또 당첨번호까지 1등 번호에는 각 로또회차 기준으로 5주 미출현 번호에서 3개 이상 당첨번호가 나왔습니다.

851, 852회차는 4개 번호가 미출현에서 나왔다는 사실은 이번에는 미출현 번호중에서 다수 당첨될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죠.

출현 번호와 미출현 번호를 함께 당첨개수 현황을 그래프로 보면 비슷한 비율로 당첨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보너스 번호까지 포함된 통계 자료이기 때문에 출현 번호 당첨률이 좀 더 높게 나오는데,  보너스를 감안하면 비슷한 일치율입니다.

출현 미출현 당첨 비율을 수평 막대그래프로 표현하여 비교해 보았습니다. 어떠세요?


[ 로또645 이번주 1등 예상번호 무료 ]

로또 회차별 5주 미출현 번호 흐름표는 시간을 오래 투자하여 준비한 자료입니다.

5주 미출현 번호가 어느 정도 지속되고 있는지 미출현 시간 흐름을 파악할 수 있어 장기간 미출 로또번호를 고정 예상수로 선정할 때 판단 기준으로 활용됩니다.

컬러 표시된 숫자가 해당 로또 추첨 회차에서 5주간 미출현 번호입니다. 세로 방향으로 아래에서 위로 흘러갈때 컬러가 사라진 부분이 로또 당첨번호에 포함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중단기 미출현 번호들이 당첨되는 것 같네요.

로또 857회 당첨 예상번호 분석을 위한 5주 미출현 번호별 10주, 15주 미출현 여부 및 누적 당첨횟수 현황표입니다.

로또 857회 당첨 예상 5주 미출현 번호 분석표 입니다.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로또 예상번호를 도출할 때 이 한장의 분석표로 고민하여 예상수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보이는 번호 중에서 3개 이상 당첨된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습니다.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목록을 보실까요? 보너스 포함여부에 따라 두 가지표를 준비하였습니다.

보너스 번호를 포함시키니 미출현 번호가 감소하네요. 총 17개입니다.

오늘은 5주간 미출현 번호를 분석하여 로또 1등 예상번호를 선택하는데 도움되는 자료를 제공하였습니다.

로또 당첨 행운 오늘 잡으시길 바랍니다.

로또 출현 미출현 번호 자동 분석으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를 잘 추출해 주는 인기 로또앱 로또645는 현재 로또 예상번호 최신 자료가 수신되고 있습니다.

늦지 않게 추천 번호 받으시고, 로또 당첨 등수에 포함되세요. 100%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받으세요.

로또857회 예상번호 지금 기회!

로또645 당첨 에상번호


로또 행운 응원합니다. 로또 1등 당첨자 많이 나오는 그날을 위하여 로또 자동 분석에 지속적인 연구를 거듭하고 았습니다. 당첨 소식이 들리니 보람을 느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