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60회 예상번호 자동 수동 1등 예측 로또645 반자동 당첨

로또645 2019. 5. 22.

 

 

로또645 자동 수동 승자, 로또860회 예상번호 행운 자동 조합수 누가 강한가? 로또 자동 수동 현황 비교표에서 860회 로또예상번호 1등 당첨 예측해 보고,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로또앱 로또645 자동번호 생성 기회!

지난 로또 당첨번호 1등 자동 구매 9명, 수동 1명, 반자동 1명으로 추첨결과 나왔죠.

1등 당첨자 구매 방식 단순 비교에서는 복권판매점에서 자동으로 로또 사는 것이 훨씬 당첨률이 우수합니다.

로또 복권 실제 구매인원 수 대비 당첨률을 분석하면 자동 방식이 그렇게 우수하다고 단정할 수는 없죠. 왜냐면, 복권판매점에서 복권을 구입할 때 대다수가 자동으로 그냥 번호를 받기 때문이죠.

나눔 로또 1등 자동 수동 당첨현황 통계 그래프 몇개월 자료입니다.

붉은 자동 구매 당첨비율이 수동 보다는 높습니다. 동행복권에서 구매 방식별 인원수를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 비율밖에는 알 수가 없어 아쉬움이 있습니다. 한가지 사실! 자동 구매가 더 실제 당첨률이 뛰어나다고 할 수는 없다는 것!

이번주 로또 복권은 복권판매점의 기계에서 임의번호를 받지 말고, 로또자동 행운번호 로또앱에서 예상번호 추천받고 직접 로또용지에 표시하는 수동 구매로 당첨 행운 도전해 보세요.


로또 구매 유형별로 당첨 현황 흐름 그래프화한 분석 자료입니다.

자동 방식 당첨자는 최근 4주 동안 증가하고 있고, 수동 방식 당첨자는 857회차 8명 나온 후 1명으로 평균 당첨자를 유지하고 있네요.

반자동 당첨자는 최근 8주 정도 꾸준히 1명 정도 배출되고 있습니다. 수동 구매 당첨은 수동과 반자동 인원수 합산하여 바라보는 것이 정확한 수치일 것입니다.


로또당첨번호 최근 목록 보실까요?

로또860회 당첨번호는 어떤 번호 조합으로 1등이 탄생할지 예측 되시나요? 갑자기 사라진 파랑색 10번대 번호들이 다시 당첨될 가능성은 높습니다.

로또 860회 당첨 예상번호는 로또앱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완전 자동으로 로또번호 추천 받으세요.

로또 번호 추천번번호 수신과 고정수 반자동 생성까지 다양한 로또번호 생성 방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로또분석으로 행운번호 추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이 회원가입 없이 평생 무료입니다.

[ 로또자동 행운번호 지금 받기 ]


로또자동 번호 생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