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60회 예상번호 당첨예측 로또645 종합 통계 분석

로또645 2019. 5. 24.

 

 

로또860회 당첨 예상번호 분석 위한 로또당첨번호 1등 종합 통계 자료. 860 로또 당첨 번호 선택하는데 1등 번호 최근 흐름 동향 파악하고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당첨 확률 높이도록 하세요.

로또 당첨번호 자동 수동 당첨현황, 로또 회차별 1주~5주 출현번호 당첨, 로또번호 구간별 5주 당첨번호 현황, 로또 5주 미출현 번호, 로또판매금액 현황 등 로또분석 자료들 소개합니다.

로또 860회 당첨 로또번호 분석 시작합니다.

로또 자동 구매자 1등 당첨 인원은 4주 연속으로 증가하고 있어, 복권판매점 로또명당에 손님들이 몰리고 있네요. 우리집 근처에도 최근 연속으로 2등 당첨자와 1등 당첨자가 나와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로또 수동 1등 당첨자는 834회차부터 최근까지 당첨현황을 볼 때는 1~2명 정도 감소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로또 수동 당첨자가 1명이상만 나오면 자동에 비하여 나쁜 당첨률은 아니죠. 자동 구매자가 훨씬 많기 때문이죠.

로또번호를 고를 때 최근 5주 동안 당첨된 번호들 중에서 몇 개 고정수로 고르세요.

로또 추첨 회차별로 각 1주에서 5주간까지의 개별 출현번호 당첨 현황을 그래프로 표현하였는데, 복잡하죠. 노랑색 5주간 그래프에 집중하세요.

다른 기간에 비하여 당첨개수가 보통 3개, 4개 이상 되어 상당히 일치하는 숫자가 많이 나오고 있는 구간입니다.

로또 회차별 5주 출현 번호 당첨추이 그래프를 보면 어떠신가요?

평균 4개이상 당첨번호가 5주간 출현번호에서 나오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로또645 로또860회예상번호

이번주 로또860회 대비한 5주간 출현번호에 대한 자료는 지난 포스팅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4, 5주간 출현번호 당첨추이도 보시구요. 5주간 보다는 4주간 출현번호 총 개수가 작습니다.


그만큼 당첨률이 좋다고 할 수는 있지만 당첨개수는 줄어들기 때문에 로또 당첨 등수에 욕심을 내지 않는다면 3주, 4주 출현번호에서 로또 예상수 선택해 보는 것도 좋아요.

그러면 최근 5주간 출현번호는 어떤 번호대에서 많이 당첨되고 있는지 볼까요?

30번대에서 9회 당첨되어 최다 당첨 번호대로 기록되었고, 이어서 40번대에서도 8회 당첨되어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번호대 당첨 흐름은 30번대 회색 구간이 양호해 보입니다. 또한 40번대 녹색 구간도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구요.

지금까지는 당첨 출현 번호에 집중적으로 살펴보았는데, 그 반대로 미출현 번호도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추첨 회차별로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1등 당첨 개수를 표현한 그래프입니다.

나쁘지 않죠. 평균값으로 계산하면 약 3개 정도가 미출현 번호에서 일등번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일등 당첨 인생역전을 원한다면 5주간 미출현 번호에 로또볼 투자하는 것도 현명합니다. 안전 투자를 위한 출현번호와 미출현번호 분산 투자!

출현번호 미출현 번호 당첨개수 비율은 어떻게 될까요?

5주간 출현번호와 미출현번호 당첨 현황에서 로또645 예상번호 예측해 보세요.


지난주 로또859회는 총 로또판매금액이 약809억원 이였습니다. 

최근 여러 기간의 로또판매액에 비하면 좀 감소된 금액입니다. 1등 개인별 로또 당첨금과 총당첨금액 흐름을 파악하시길 바랍니다.

1등 당첨금은 13억, 22억, 19억 등으로 최근 당첨금은 평균치입니다. 로또판매량이 조금 줄어든 이유일 수도 있고, 로또 1등 당첨자가 많아진 분위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로또 2등 당첨금 현황 그래프 입니다.

로또 회차별 추첨일과 1등에서 5등까지 당첨자수와 당첨금액 집계표입니다. 840회부터 859회까지의 로또 당첨 현황 자료입니다.

로또 통계 자료에 대한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로또분석 흐름 당첨 예감 오는가요?

지난주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시고 이번주 로또860회 당첨번호 기대하세요. 로또645 무료앱에서 로또 1등 배출점과 로또 2등 배출점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로또1등당첨 로또명당이나 수동으로 복권을 구입하려면 로또예상번호가 필수입니다. 그냥 느낌으로 로또번호 고르면 당첨되는거 어렵고 바로 낙첨됩니다.

로또860회 예상번호는 전문 로또번호 생성 로또앱에서 번호를 추천 받는게 좋은데 반드시 유료 서비스를 받을 필요는 없어요. 로또확률을 잡는것이기 때문에 무료앱에서도 충분히 로또당첨 행운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로또645 로또예상번호 추천중 ]

로또860회 행운번호 당첨패턴 예상

1등 당첨패턴 분석으로 유명한 로또 Lotto6/45 무료앱으로 이번주 로또860회 당첨번호 맞춰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