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분석 전문가 로또861회 예상번호 번호대 로또규칙 조정 흐름 분석

로또645 2019. 5. 29.

 

 

로또861회 예상번호 당첨예상 로또당첨 번호대 우수 확률 구간분석 5주 미출현 번호 영역으로 로또861회 1등 예상번호 추출하는데 로또분석 당첨번호 맞춤형 개인 로또규칙 활용하여 5개 로또예상번호 조합 추출합니다.

로또당첨번호 분석에서 3주 연속 당첨률이 성장하고 있는 로또 번호대를 찾았습니다. 20번대 빨강색 번호대는 858회 4회에서 계속 증가하여 지난 로또860회는 7회 당첨을 기록하고 있죠.

30번대 회색을 제외한 다른 번호대는 확실한 당첨 가능성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최근 5주간 당첨번호 색상 비율을 지난주와 비교 분석해 보았습니다.

20번대는 14.3%에서 20%로 5.7% 상승하였고, 30번대는 25.7%에서 28.6%로 상승하였습니다. 

반면에 10번대는 17.1%에서 11.4%로 5.7% 감소하고, 40번대 역시 22.9%에서 20%로 2.9% 감소세를 보였습니다.

로또860회 당첨번호가 반영된 최근 5주간 로또당첨번호 색상 비율로 당첨 확률 높은 번호대를 예측해 볼까요.

6월 1일 추첨 로또861회 당첨 예상번호를 추출하기 위하여 오늘은 로또분석 당첨번호 어플의 생성규칙 기능으로 개인화된 로또규칙을 만들고 로또예상번호까지 생성해 보겠습니다.

로또분석 앱이 없는 분들은 잠시 시간내어 폰에 받고 따라해 보세요.

[ 로또분석 당첨번호 받기 ]

로또분석 로또예상번호 생성


로또분석 메뉴에서 번호, 미출현, 생성규칙, 번호생성, 번호목록 화면을 이용하겠습니다.


10번대 파랑색 번호대 당첨 상승세를 이용하기 위하여 번호별 통계에서 기간을 5주로 설정하고, 번호순(11~20), 보너스 포함 조건으로 자료를 조회하였고, 필히 생성규칙 저장을 눌러서 생성규칙으로 추가하여야 합니다.

지난 로또당첨번호에서 5주 미출현 번호 중에서 5개 당첨되어 당첨확률 높은 로또규칙으로 관심을 받고 있죠.

미출현 통계 화면에서 번호대 10번대, 기간 5주, 번호순(1~5), 보너스 포함 조건으로 조회 합니다. 조회 후 꼭 생성규칙 저장을 눌러서 생성규칙에 추가합니다.

미출현 번호는 로또 1등 예상번호 추출할 때 항상 사용하는 로또번호들입니다. 기간별 미출현 번호 검색할 때에도 이 화면을 이용하면 도움됩니다. 미출현 상세분석 메뉴에서 시각적인 미출현 흐름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로또예상번호 생성을 위한 생성규칙 설정 화면으로 들어옵니다.

후보번호 생성규칙에서 번호와 미출현을 선택하고, 조합방식에서 중복되는 번호만 포함을 선택합니다.

맨 아래쪽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서 생성규칙을 저장시킵니다. 여기까지 진행하셨다면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생성 준비가 모두 완료된 것입니다. 축하합니다. 로또당첨 행운을 잡을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 생성 화면에서 생성규칙을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눌러 주세요.

로또분석 당첨번호에서 이번에 5개 게임 조합수를 추천 받았습니다. 나름 가능성 있는 번호대와 미출현 번호를 이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생성한 결과라서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 기대해 보겠습니다.

로또번호 자동 생성

[ 로또861회 당첨예상번호 받기 ]

한번 생성한 로또예상번호는 번호목록에서 다시 확인 가능합니다.

최근 로또번호가 일치하는 숫자들이 몇개 보이는군요.  1등 당첨번호는 직전 로또번호에서 일치하는 번호가 1개 정도 나오고 있으니 생성된 번호들에 만족합니다.

로또645 복권을 사랑하는 여러분도 로또분석 당첨번호를 사용하여 이번주 당첨 가능한 로또예상번호 추천 받으세요. 모든 기능들이 무료로 사용되고 있어요.

로또번호 분석 전문가 로또분석에서 당첨번호 분석하고 추천번호 시뮬레이션, 나만의 로또 맞춤규칙 조정, 당첨결과 자동 알림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 전문가 받기

로또분석 앱에서는 다양한 로또당첨 통계자료들이 제공되고 있어 로또매니아의 필수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로또예상번호 선택할 때에도 생각을 정리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고, 6월 1일 로또861회 당첨번호가 발표되는 순간 자동으로 각종 통계자료가 업그레이드 되어 로또645 추첨결과 분석이 편리해 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