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64회 당첨 번호 예상 자동알림 로또645 추첨 로또알림

로또645 2019. 6. 19.

 

 

로또 당첨 결과 자동으로 알려주는 로또 알림에서 로또864회 당첨 예상 번호 추천 받고 로또복권으로 교환하세요. 로또 수동이 당첨 잘 된다고 하죠.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864회 추첨후 로또 당첨 번호 자동 수신됩니다.

로또864회당첨번호 알림 받을 때 내 로또번호 당첨 등수를 확인하려면 로또용지의 큐알 코드를 촬영하여 자동으로 로또번호 등록하거나 로또알림에서 로또 예상번호 생성하면 자동으로 저장되어 로또 추첨일에 자동 당첨 확인 가능하게 되죠.

매주 토요일 이전에 로또 1등 예상번호 받아서 로또 복권으로 바꾸고 내 번호를 로또알림에 보관해 두면 MBC 행복드림 로또6/45 추첨 생방송이 끝나면 자동으로 로또번호 추첨결과가 수신됩니다.

빠르고 편리하게 로또 번호 놓치지 않고 로또645 당첨을 확인할 수 있어요.

로또알림

[ 로또알림 당첨번호 받기 ]

로또등록, 당첨확인, 번호등록, 번호생성 등으로 로또알림 기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번호생성은 로또 예상 번호를 생성하는 곳으로 5개 조합을 기본으로 자동 생성해 줍니다.

생성된 조합의 알파벳을 누르면 하단에 로또용지 숫자와 동일하게 번호 표시영역에 로또 번호가 표시됩니다.

로또번호 생성

[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직접 받기 ]

번호 목록에서는 지금까지 생성하였거나 큐알코드로 자동 등록 또는 직접 등록한 로또번호를 생성일시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큐알(QR), 직접 등록, 번호생성 등으로 구분되고 전체 내역을 한꺼번에 볼 수도 있습니다.


로또번호를 별도 등록하는 방법으로 가장 간단한 것은 구매한 로또645 슬립용지 오른쪽 위에 인쇄된 큐알코드를 로또알림으로 스캔 인식하여 자동으로 번호를 등록시키는 것입니다.

로또용지를 스캔할 여건이 되지 않으면 직접 입력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근 로또 당첨 번호와 역대 로또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회차별 당첨번호도 많이 사용하는 화면입니다.

이번주 로또 864회 예상번호 지금 생성해 보실까요? 순식간에 행운번호 받고 로또 용지로 구매할 수 있답니다.


Powered by 로또알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