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당첨 번호 866회 종합 로또분석 통계 로또867회예상번호 대책

로또645 2019. 7. 6.

 

 

로또 번호 당첨 866회 종합 로또분석 예상 로또 당첨 예상번호 흐름 통합 통계 그래프 자료에서 로또 866회 당첨 번호 유형을 예상하고 로또복권 1등 당첨 확률 높이는 방법 정리하는 로또867회예상번호 추첨 대비 로또866회당첨번호 1등 종합 통계 자료입니다.

로또당첨번호 확인에 필요한 로또645 추천 로또앱에 대한 정보도 하단에 부연 설명하고 있으니 로또 당첨 등수별 당첨 인원수와 개인별 당첨금 확인, 전국 지역별 로또 1등 당첨자 나온 복권판매점 포함 2등 배출점 자료도 제공 중입니다.

로또867회 당첨 예상번호 추출에 필요한 로또 당첨 자료는 866회 햄복드림 로또6/45 추첨후 업데이트 되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되면 모두가 로또 1등 당첨 지역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의외로 추첨 결과를 보면 역대 로또 1등 명당 보다는 지난 로또 2등 당첨 복권판매점에서 1등 당첨자가 나오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로또 2등 당첨지역 통계에 관심 갖는 이유이고, 로또 추첨 후 전국 로또 2등 당첨 복권 판매점에 대한 통계 자료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도에서 2등 당첨자가 17명이 나왔고, 서울에서는 13명, 부산에서는 4명, 경남 5명의 로또 2등 당첨자가 배출되었습니다.

로또 명당 찾으러 전국으로 떠나시는 로또 매니아 분들께서는 2등 당첨 명소로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로또앱 블로그에서도 한번씩 전국 로또 2등 당첨점에 대한 분석글을 내고 있지요.

로또 1등 당첨금 현황에서 1등 당첨자들이 많아지고 있고, 1등 당첨금은 크게 증가되지 않고 있는데 7월 로또에서는 1등 로또당첨금이 급상승될 것입니다. 1등 당첨자수는 소폭 감소될 가능성이 있겠지요.

동행복권 실시간 로또 집계에서 7월 6일 정오 12시 현재 로또 복권 총판매금액은 약 553억원이고, 1등 예상 총 당첨금은 133억원을 기록하고 있네요.

최근 관심 집중되고 있는 출현 미출현 당첨 현황입니다.

841회차부터 865회차까지 각 회차 기준의 5주간 출현 미출현 번호들이 몇개 당첨되고 있는지 그 비율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최근 2주간 미출현 번호가 출현보다 더 많은 비중을 차지 하였는데, 이번주 로또866회 당첨번호에서는 역전되어 다시 로또 5주간 출현번호가 더 많이 당첨될 예정입니다. 주관적인 판단일 수 있지만 데이터 흐름 분석에서 찾은 결론입니다.

60일 지정생존자 대통령 권한 대행 과학자 박무진은 정치 감감 제로 정치란 단어와 전혀 어울리지 않고 관심없는 오로지 데이터만 신뢰하는 심지 곧은 사람이죠. 사람에 의한 정치가 아닌 실 데이터에 의한 정치 60일 기대되네요. 데이터 흐름 분석이라는 말에 잠깐 생각나서 적었어요.

출현 미출현 당첨비율을 가로 막대 그래프로 표현한 것인데 서로 막상막하입니다. 서로 밀리지 않으려고 투쟁하고 있는 모습이 느껴 집니다. 출현 미출현 모두 당첨력 강한 번호들입니다.

로또 회차별 5주간 출현번호 당첨 추이 그래프입니다.

로또 866회 당첨 번호 변동 현황이 기대되죠. 866회 상승세 예감!

3주간 출현번호 당첨 빈도도 나쁘지 않습니다. 3주 당첨 번호를 대상으로 로또 예상 번호를 예측하는 자료이기 때문에 대상 후보번호가 줄어들어 당첨률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 3주 출현번호로 로또 복권 수동으로 도전해 보세요.

로또 당첨 번호 구간별 5주간 당첨 횟수 현황 그래프입니다.

최근 로또 당첨 번호 상세 보고서입니다. 이번주 로또866회 당첨번호 추첨 결과 1등 2등 고액 당첨자 인원수와 개인별 지급받을 로또 당첨금이 기대됩니다.

[ 로또866회 당첨번호 확인 ]

865회차 당첨금 보다는 더 많이 받을 수 있다는 분석결과가 있어 나름 기대되는 7월의 로또 추첨입니다.

위 로또 번호 당첨 결과표는 로또645 무료앱에서 제공하는 자료입니다.

로또 당첨 번호 1등 2등 보너스와 함께 로또 1등 수동 반자동 자동 구매 방식과 로또 1등 당첨점의 누적 1등 2등 당첨횟수, 로또 당첨 등수별 인원수, 개인별 당첨금, 로또 2등 배출 복권판매점 전체 리스트 등 로또 당첨 결과에 대한 필수 정보를 보여줍니다.

[ 로또645 당첨번호 로또예상번호 ]

로또 당첨 번호를 모두 취합하여 로또 예상 번호 자동 생성까지 무료 제공하고 있으니 잘 이용하여 로또당첨 행운 잡으시길 응원합니다.

로또645 인기 로또앱 로또당첨번호 로또예상번호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