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5주 출현 당첨패턴 로또874회 당첨 예상 번호 분석

로또645 2019. 8. 30.

 

 

로또 874회 당첨 예상번호 출현 흐름이 자주 당첨되는 번호가 로또874회 당첨 예상번호로 결정될 전망이죠. 3주 연속 5주 출현번호 강세였고 당첨추세 평균값도 5주간 로또당첨번호 재당첨 가능성을 믿게 알려주네요.

로또 당첨 번호 출현패턴 분석으로 이번주 로또 874회 예상 번호 확정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회차별 1주에서 5주간 당첨번호 일치된 개수를 파악하여 그래프화 분석자료입니다.

기간별 곡선에서 5주간 노랑색 라인이 평균적으로 가장 상위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당첨 실적이 우수한 후보번호 대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5주간 당첨 번호가 동행복권 추첨 회차별로 몇 개 당첨 되었는지 더 자세히 검토해 볼까요?

로또 당첨 번호가 일정한 패턴을 갖고 있다면 이번주 로또874회 당첨번호는 5출 출현번호에서 3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곡선들이 증감을 감소하여 5주 출현번호가 좀 양보할 것으로 예견됩니다.


5주간에서 1주간까지 로또 추첨 회차별로 당첨개수를 집계한 표입니다.

개수의 의미는 예로 853회차는 직전 5주 동안 당첨번호에서 4개가 일치하였고, 직전 4주 동안 당첨번호에서는 3개 번호가 일치하였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될 때 과거 어느 기간에 당첨된 번호들이 당첨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또 1등 번호가 자주 출현하는 최근 5주간 로또 출현번호입니다. 이번주 예상 당첨개수는 3개이죠.

45개 숫자보다는 작지만 그래도 24개 번호에서 3개 번호 고르는 일도 어려운 작업이네요.


당첨 번호를 분석하며 당첨번호 근접성을 높여 보려고 5주 출현번호를 5주 동안 당첨횟수와 누적 당첨횟수를 계산하였습니다.

누적 당첨횟수가 높으면 나눔로또 부터 동행복권까지 당첨된 횟수가 많았기 때문에 또다시 로또1등번호에 나올 확률이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분석결과로는 5주 당첨횟수 1회에서 누적 당첨횟수 130회대 번호가 잘 당첨되는거 같습니다.

5주 당첨 2회는 1회에 비하면 절반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어떤 번호가 로또874회 고정수로 결정해야 할지 감이 오시나요?

선택한 고정수가 있거나 맘에 둔 번호가 없어도 로또645앱에서는 두 가지 방식으로 모두 로또 예상 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로또 874회 예상번호 생성

5주 출현번호를 현재 최근 15주간 최다 당첨번호와 비교하여 당첨횟수 4회 이상 번호들과 비교해 보면 또 다른 당첨 패턴이 보입니다.

아래 표에 최다 당첨 번호들은 22번을 제외한 모든 번호가 5주 출현번호에 존재하는 번호들입니다.

5주 출현 번호를 회차별로 시각적으로 당첨 흐름을 보는 방법은 로또프로의 출현번호 상세분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일정 기간동안 로또번호 출현 지속성을 파악하는데 도움됩니다.

색상표시된 번호는 해당 회차 기준에서 5주 출현번호를 의미합니다. 세로 컬러 표시가 끝나는 회차에서 미출현으로 빠진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 로또프로 로또분석 보기 ]

로또 45개 번호 전체에 대한 출현번호 상세분석 확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