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76회 당첨예상번호 자동수동 5주 구간 당첨흐름/연속쌍/홀짝수/색상당첨

로또645 2019. 9. 8.

 

 

로또876회 당첨 예상번호 추출 단계에 로또 당첨번호 자동 수동 추세, 876 회차별 당첨번호대 5주 흐름 통계, 연속번호, 홀수짝수, 당첨 색상비율 분포 등 로또분석 통계 876회 예상번호 결정!

로또 875회 당첨번호 로또당첨 패턴 기본 로또 추세 분석자료가 준비되어 공유합니다.

875회 로또당첨번호까지 최근 로또 1등 당첨 자동 수동 반자동 구매 당첨 현황입니다.

최근 3주 연속 자동 구매 당첨률이 상승세를 타고 있네요. 수동구매는 나쁘지는 않지만 지난 로또 추첨에서 약세를 보였습니다.

로또 매니아가 선호하는 수동 구매는 내가 직접 번호를 로또용지에 표시하는 방식인데, 로또 예상번호 계산 알고리즘이 지능화되고 있어 반복적인 로또 당첨 흐름을 빅데이터로 읽을 수 있어 관심이 높습니다.

어떤 로또앱을 선정하느냐에 따라 당첨여부가 결정되겠지요. 아래에 추천 로또앱 소개됩니다.

연속쌍 통계는 2주 연속 연속번호가 출현하지 못하고 있네요. 로또876회는 연속쌍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됩니다.

홀짝수 통계에선 짝수 번호가 보너스 포함 5개 숫자가 나왔는데 다음에는 홀수 번호에 기대를 겁니다.

번호합은 224로 높은 편입니다.

최근 5주 동안 당첨번호 색상 분포 비율은 회색 30번대가 가장 높은데 31.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번호대별 색상비율 집계표입니다. 참고 하시구요.

색상 비율의 전체 흐름은 회차별 구간별 5주 당첨 횟수 현황 그래프에서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소개한 통계자료는 로또분석 당첨번호 앱에서 여러 검색 조건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래프에서 회색 번호대가 상승세에 있고, 노랑색도 상승세를 회복하고 있어 이번주 로또 876회 고정수 구간으로 적당합니다.


10번대 기준으로 31~40번대에서 11회 당첨되어 5주간 가장 당첨률이 높은 로또 구간이 되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통계 자료를 설명드렸구요, 로또 당첨 패턴은 일정 기간을 두고 반복되는 성향이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5주 출현 미출현 번호 당첨 비율이 비슷하였는데 로또876회 당첨 예상번호 당첨 예상 패턴 비율이 파악되어 로또645앱에 적용 되었습니다.

[ 로또876회 예상번호 받기 ]

지금 로또 예상번호 1등 행운번호 받아 보실까요?

로또645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추출

로또645에서는 로또 당첨 번호를 분석하여 최적의 로또 예상번호를 추출하고 있다는 평가가 좋습니다.

역대 로또 당첨번호 최다 번호는 43번으로 161회 당첨된 기록을 가진 우수번호입니다.

최다 당첨번호 상위권 숫자들은 로또 고정수로 잘 이용되는 번호들입니다.

최근 875회 당첨번호까지 포함된 로또당첨번호 내역입니다.

로또 번호들이 변화되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관찰해 보시길 바랍니다.

노랑색, 파랑색이 다음 로또 당첨번호의 강력한 후보번호 라고 분석됩니다.

로또876회 당첨번호 예측에 또 다른 로또앱이 추천되고 있죠.

[ 로또당첨 예상번호 구경하기 ]

로또당첨 예상번호 어플은 로또 번호를 생성할 때 다양한 옵션을 주고 있는데, 한번 살펴 보시겠어요?

로또당첨 예상번호 로또번호 생성

로또 분석에 대한 자료는 로또앱에서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당첨 행운 함께 하시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