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81회 예상번호 로또번호 재당첨 확률 상승 881회 로또당첨번호 5주 출현 로또분석

로또645 2019. 10. 15.

 

 

로또 881회 1등 당첨 예상번호 5주 당첨번호 재당첨 노출 빈도 로또번호 4개이상 일치 당첨패턴 순환 전략으로 로또881회예상번호 최근 5주간 추첨회차 출현번호에서 동행복권 4개 번호 초과 적중 로또645 비법!

880회 로또 당첨번호 로또규칙 분석은 최근 5주간 당첨번호 4개 일치 사실이 로또881회 당첨번호 5주 강세와 자연스레 연결됩니다.

로또881회 당첨 예상번호는 5주 출현번호에서 역대 로또번호 급상승 행운을 분석해 봅니다.

동행복권 나눔로또 매주 추첨결과 흐름을 보면 로또645 복권의 6개 번호는 일정한 규칙이 있는데, 현재 발견된 로또번호 당첨패턴은 최근 5주 동안의 추첨 결과에 있다는 것이죠.

5주 데이터는 로또 당첨 번호에 포함된 출현번호와 당첨되지 못한 미출현 번호로 분리 됩니다.

로또앱 분석에서는 5주 출현, 5주 미출현으로 명명하고 있죠.

수년간의 로또 당첨 번호 분석하면 5주 출현 미출현 번호 당첨률은 합산하면 100%가 됩니다.

최근 3주간 당첨 분석은 미출현 5개씩 2주 당첨되었고, 지난주 미출현 3개가 당첨 되었습니다.

미출현 강세가 감소된 느낌이죠. 이번주 로또 당첨번호는 5주 출현 번호에서 더 많은 숫자가 나올 것입니다.

로또 추첨회차별 5주간 출현번호를 표시한 로또 흐름표입니다.

세로로 컬러 표시 번호는 해당 추첨회차에서 5주 출현번호 였다는 의미입니다.

세로로 길게 이어진 컬러는 그 기간만큼 장기간 당첨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출현번호 흐름표를 직접 기간 보너스 번호를 변경하면 흐름표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또프로 로또분석 앱에서 가능합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 통계

[ 로또프로 로또분석 통계 보기 ]

로또프로에서 첫화면에는 위와 같이 기본적인 통계 자료 화면이 존재합니다.

주메뉴를 열면 부가적인 메뉴가 존재하는데, 여기서 출현번호 통계를 열면 흐름표를 볼 수 있는 출현번호 상세분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현번호 상세분석 화면입니다.

기간, 보너스 여부를 지정하여 분석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위 5주 출현번호 흐름표는 보너스 포함된 분석자료입니다.

최근 당첨된 로또번호들 흐름을 살펴보세요.

5주 데이터는 위에서 5행까지에 존재하는 로또 당첨번호를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당첨 확률이 상승하고 있는 행운의 최근 5주간 출현번호 목록입니다.

5주간 로또 당첨 번호에서 많은 숫자들이 당첨되고 있습니다. 

5번대, 10번대 기준으로 가각 출현 번호 집계를 하면 위아래와 같습니다.

출현번호 당첨 가능성이 높다면 출현갯수가 많은 번호대 번호를 고정수로 활용해 봅니다.

10월 19일 토요일 로또645 복권 추첨되는 날입니다.

881회 로또번호 생성하고 로또복권방에서 수동으로 로또 1장 구매합니다. 1장에 5게임까지 할 수 있으니 복권 한장에 5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881회 로또당첨번호 생성 로또645

로또 당첨 통계에서 로또번호들 최다 당첨 순위를 분석하였습니다.

5주간 당첨번호 통계 자료인데 상위권 숫자만 발췌하였습니다.

최근 10주간 당첨번호 횟수 3회 로또번호들입니다.

15주 출현번호 당첨 기록은 12번이 5회 당첨으로 최다 당첨번호가 되었습니다.

10주 15주 출현번호에서 오늘의 로또881회 고정수를 선정하였는데, 두 기간에서 출현 지수가 많은 5번, 23번을 오늘의 고정수로 이용합니다.

로또당첨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받기

로또 고정수로 로또예상번호 생성하는 어플은 로또당첨 예상번호 앱입니다.

[ 로또당첨 예상번호 받기 ]

후보생성 생성화면 이동 메뉴에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를 고정수 넣어서 생성할 수 있습니다.

881회 로또예상번호는 토요일 추첨 방송후 자동으로 내 등수가 업데이트 됩니다.

이상에서 로또분석 자료를 살펴 보았습니다.

중간에 로또프로와 로또당첨 어플이 소개 되었는데, 둘 다 나름의 특징이 있어 자신에게 맞는 로또앱으로 받아 보세요.

마지막으로 5주 당첨번호 분석으로 예상번호를 찾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을 공시화하여 로또시스템에 내장시킨 로또645앱은 로또규칙을 자체적으로 분석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받고 있습니다.

881회 로또 예상 번호 편리하게 무료로 지금 받으세요.

로또645 로또예상번호 받기 인기 로또앱

로또 매니아들의 선택앱, 로또645앱은 인기차트에도 자주 올랐언 추천 로또앱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