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자 5명 동시 수동 당첨된 로또판매점 로또882회 당첨번호 예측 예상번호

로또 882회 당첨번호 추첨일 로또복권 1등 당첨자 5명이 동시에 배출된 동행복권 성북구 로또판매점 탐방 인터뷰, 로또882회 당첨 예상번호가 1등 당첨되는 비결. 자신의 로또구매 스타일을 되돌아 보면서 데이앤나잇 로또 철학을 만나 봅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하면서 특정 로또 1등 번호 당첨 패턴을 따라서 로또예상번호를 찍게 되는데 수동 1등 당첨자 증가세를 분석하면 로또분석 방법이 기술적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동행복권에서 로또 당첨 명당을 취재한 글을 인용하여 로또 복권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한 번도 힘든 로또 1등 당첨이 한 번에 다섯 번이나 당첨된다면? 

희박한 확률에 당첨된 엄청난 행운이 나타난 복권 판매점이 있습니다. 

로또 6/45 817회 차에 한 곳에서 수동 복권으로 구매한 5장이 복권이 동시에 1등 당첨이 되었는데요. 행운의 복권 판매점이라 불리는 성북구 월곡역에 위치한 데이앤나잇 입니다.

로또817회차 당첨번호 및 1등 당첨점 내역입니다.

다음은 동행복권에서 데이앤나잇 점주님과 인터뷰한 내용입니다. 

▷ 복권 판매를 시작하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나요? 

복권 판매를 시작하게 된 특별한 계기는 없었습니다. 2002년부터 판매점 복권 판매를 독려하는 분위기였는데, 그 때에 저도 함께 시작했습니다. 

당시 회사 명예퇴직 후에 편의점을 운영하던 중, 복권 판매도 편의점과 마찬가지로 소소하게 판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창기 당시에는 복권에 대한 인식이 생소했기 때문에 복권 판매점을 안 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 아마 지금 와서는 후회하지 않을까 합니다.

▷ ‘데이앤나잇’이라는 이름을 짓게 된 계기가 있나요?

‘데이앤나잇’을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가수도 나오고, 영화, 그리고 음식점도 나온다고 하더군요. 전혀 저와는 관계없는데 한두 번씩 여쭤보는 분들도 더러 있습니다. 

‘데이앤나잇’은 제가 처음 운영한 편의점 이름입니다. 사람들에게 편의를 줄 수 있는 낮과 밤 모두 운영된다는 의미에서 ‘데이앤나잇’으로 이름 지었습니다.

데이앤나잇 로또판매점

서울 성북구 종암동 132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 1층 101호

로또882회 당첨번호 확인

▷ 복권을 구입하는 손님들은 어떤 분들이신가요?

복권을 구입하는 손님들이 연령대가 정해져있지는 않습니다. 

인근에 시장이 있지도 않고, 사무실도 없기 때문에 손님들도 특정한 부류가 정해져있는 것도 아닙니다. 다만, 근처에 동덕여자대학교가 있어서 여학생들이 가끔 삼삼오오로 복권 구매를 하러 방문하기도 합니다.

손님들 중에서는 로또만 구매하는 분도 있고, 연금복권이나 스피또만 구매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별히 정해진 패턴은 없고 각자의 취향에 맞게 구매합니다.

▷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나 손님이 있으신가요?

수동 복권으로 동시에 5번 1등 당첨된 분이 기억에 남긴 합니다. 물론 어떤 분인지 얼굴은 기억나지도 않지만, 엄청난 행운을 얻은 만큼, 당첨금 좋은 일에 사용하시고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자주 오시는 분들 중 나이가 좀 지긋하신 중장년분들은 복권 당첨되면 귀농하고 싶다는 말씀을 합니다. 

이후에 복권 당첨되어서 소망대로 도시생활 정리하고, 시골 고향에서 세상일에 너그럽고 느긋한 태도를 취하는 유유자적한 삶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판매대 앞에 놓여있는 복권과몰입 예방 글이나, 자가진단테스트하는 글을 유심히 읽어보는 분들도 더러 있었습니다.

▷ 점주님에게 있어서 복권의 의미란 무엇인가요?

우선 저에게 있어서 복권은 ‘반전’입니다. 직장 생활 명예퇴직 후, 편의점 사업을 하고, 또 그 후 복권 판매점을 운영하며 소소하게 삶의 활력을 얻고 있습니다.

이렇듯 제 인생에 있어서도 복권은 많은 변화를 불러일으켰습니다.

[ 로또882회 당첨 예상번호 ]

복권을 구매하는 손님들에게서도 복권은 소소한 행복으로 구매한 복권이 큰 행운으로 올 수 있기 때문에 역시나 ‘반전’의 의미를 지낸다고 생각합니다.

로또 882회 당첨번호 예상번호 확인

▷ 복권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한마디 또는 당부하고 싶은 말은?

‘과유불급’입니다. 복권으로 큰 행운을 기대할 수 있지만, 너무 과한 욕심을 부리지 않게 조심해야 합니다.

복권 구매는 언제나 소액으로 건전하게 구매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바다는 메워도 사람의 욕심은 못 채우고’, ‘말 타면 경마 잡히고 싶다’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기 때문입니다.

복권 1등 당첨이 되어도 “당첨된 사람 명수가 좀 더 적었더라면...” 하고 욕심이 생길 수 있고, 복권 2등 당첨이 되어도 “복권 1등 당첨이 되었더라면...” 하고 욕심은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과유불급’을 명심하고 복권을 구매했으면 좋겠습니다.

 Powered by 로또645 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성북구 종암동 132 종암우림카이저팰리스 1층 101호 | 데이앤나잇
도움말 Daum 지도

휴대폰에서 글 보시겠어요?
▽ 큐알코드(QR) ▽
댓글

Date: 2019. 1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