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1등 당첨 성공 가이드 로또884회 당첨번호 1등 당첨금 투자계획 지침서

로또645 2019. 11. 6.

 

 

다가오는 로또884회 당첨번호 1등 행운, 꿈꾸던 복권 1등 당첨이 눈 앞에서 현실이 되는 순간! 로또884회 예상번호 찍으며 다짐했던 일들이 주마등처럼 빠르게 스쳐 지나 갑니다. 

동행복권에서 행운을 행복으로 만들어 가는 방법, 884회 로또예상번호 로또당첨 행운을 행복으로 만드는 방법! 지금부터 재배포 합니다.


금융지식을 하는 것이 힘

로또 1등 고액당첨 가이드 그 첫번째는 바로 금융지식, 아는 것이 힘입니다.

금리의 차이를 꼼꼼히 따져, 한 순간에 돈을 낭비하거나 날려 버리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자신의 금융지식부터 체크해보고, 필요하다면 금융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세금을 잘 따져봐라

원천징수를 제외한 당첨금을 수령한 이후에도, 세금에서 자유로운 것은 아닌데요. 가족이나 친구에게 나눠주고 싶다면, 증여세나 상속세를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급여 소득이 많거나 소유한 부동산이 많을 경우 종합과세를 적용 받는 것이 나을지 분리과세 쪽이 나을지 고려를 해보아야 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먼저 자신의 여건을 꼼꼼히 살펴보고 절세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부채 먼저 해결하라

뜻하지 않게 생긴 빚이 있다면 큰 행운이 찾아 왔을 때, 내 몸을 옭아매고 있던 부채부터 해결해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투자 상품도 부채 이자보다 높은 수익을 기대하기는 어렵기 때문입니다.


단계별 자금 계획 리스트를 적어보라

두둑해진 지갑은 천천히 여는 것이 좋겠죠? 그동안 갖고 싶었던 것들을 당장 구입하고 싶은 마음은 잠시 가라 앉히고, 단기·중기·장기 자금계획을 세워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가급적 구체적인 금액과 세부내역을 메모하며 투자 리스트까지 작성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1. ​단기 자금 계획

좀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별 자금 계획 중 비교적 기간이 짧은 단기 자금 계획은 향후 1~3개월 이내에 사용할 자금을 말하며, 예시로는 부채 해결, 지급 예정인 각종 경비 및 비용 계산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2. ​중기 자금 계획

중기 자금 계획은 좀 더 기간이 늘어난 향후 3개월~3년 이내에 사용할 자금을 말하며, 예시로는 내 집 마련, 결혼 자금, 사업 확장, 여행 경비 등의 계획에 따라 구체적으로 드는 예상 비용 책정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3. 장기 자금 계획

장기 자금 계획은 향후 3년, 10년, 20년 등 미래를 생각한 자금을 말합니다. 그 예로는 자녀 대학 학자금, 노후준비 자금 등 평생에 걸친 크고 작은 자금 사용 계획등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

로또 1등 당첨금 투자 계획 안전한 방법 살펴보고 있습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는 매주 토요일 저녁에 MBC TV 에서 생방송으로 확인 가능하지만 티비를 지키고 있어야 하니 불편합니다.

로또 당첨번호 확인은 로또645 무료앱으로 로또 1등 2등 당첨 배출점과 등수별 당첨 인원 당첨금, 로또 1등 2등 당첨 지역까지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로또645 무료앱 받기 ]

이번주 로또 1등 당첨번호 추첨결과 보고서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금 계획 리스트 TIP

자산관리가 중요한 만큼 투자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자금 계획 리스트 꿀팁 다섯가지를 함께 알아볼까요? 

투자는 확정된 이자율을 보장받는 저축과 다르며, 불확실성이 있지만 수익율이 발생하기 때문에 위험(risk)을 고려하여 분산투자를 합니다. 

분산투자는 금융과 부동산으로 나뉘며, 금융은 다시 단기투자 CMA, MMF 가 있습니다. 장기투자로는 우량주식투자, 채권, 펀드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도 하나의 방법으로 꼽힙니다. 

부동산투자는 지역의 특성과 발전가능성, 부동산 정책, 유동인구 등을 잘 파악하고 아파트, 상가, 건물 등으로 임대수익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최근 공실율이 높기 때문에 면밀히 살펴야 합니다. 

투자자의 심리를 이용한 투기성 투자를 주의 해야 합니다. 

또한 술, 도박과 같은 유혹에 현혹되면 안됩니다.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하나 자동으로 받으실 때 로또645 무료앱에서 최신 당첨번호 패턴을 분석한 결과 찾아낸 로또예상번호 원하는 갯수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 로또645 당첨예상번호 받기 ]

로또 복권 당첨 예상번호 지금 확실히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늦지 않게 나만의 번호를 찾아 가세요.

로또 1등 당첨 가이드는 동행복권 공식사이트에서 공개된 복권건전문화 캠페인의 내용을 인용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