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93회 당첨 예상번호 무료 추출 : 당첨번호 통계 분석에 강한 로또프로! 당첨 확률 높은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추천 받으세요.

로또645 2018. 2. 8.

 

 

로또 793회 예상번호 조합은 로또프로에서 준비할까요? 로또프로에서는 나눔로또 당첨번호 전체를 분석하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조합을 추출하고 있는데, 각종 통계화면과 2가지 예상번호 생성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당첨 확률 높은 번호들 모아서 로또번호 생성할 수 있는 로또프로! 지금까지 나눔로또 당첨번호를 통계내어 원하는 추천번호를 계산할 수 있군요.


로또 예상번호를 받을 때는 처음에는 가볍게 임의생성으로 로또프로에서 추천하는 로또조합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분석에 관심을 가지고 여러 통계지표를 분석한 후에는 생성규칙 방식으로 예상번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샘플로 로또 게임5개를 동시에 추출했구요, 알파벳을 선택하면 아래처럼 한 게임씩 로또용지와 동일한 배열의 박스를 볼 수 있습니다. 로또판매점에서 로또용지에 마킹할 때 편한 기능입니다.



선택한 예상번호를 복사하거나 트위터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네요. 이메일로 친구들한테 보내주는 것도 쉽게 공유 기능으로 해결됩니다.


예상번호를 생성하면 히스토리에 보관 되는데, 아래처럼 번호생성 탭에 지금까지 추출한 로또 예상번호가 조회됩니다. 로또 793회 예상번호 생성하면 조회 가능하겠죠.


로또프로는 로또용지에 인쇄된 큐알 코드를 읽어서 구매한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어플에 저장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나눔로또 추첨 방송 후 당첨결과를 바로 알 수 있게 됩니다.



로또프로는 여러 통계화면을 제공하는데, 홀수짝수 통계화면입니다. 792회는 홀수가 더 많군요. 홀수짝수 로또규칙을 확인하는데 유용합니다.



로또 793회 당첨번호는 짝수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793회 로또 예상번호 구성할때 짝수가 많게 준비하세요.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들의 당첨횟수를 조회할 수 있고, 최다 당첨번호도 파악할 수 있는 당첨번호 통계 기능입니다. 27번이 143회 출현 기록하며 최다 당첨번호로 1등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최근 5주간 색상별 통계화면입니다. 792회 기준 노랑색 1번대가 31.4%를 기록하여 1등을 차지하였습니다. 이어서 파랑색은 25.7%를 기록하고 있네요. 노랑색, 파랑색이 대세 분위기라서 793회 로또 예상번호 조합 만들때 노랑색, 파랑색을 꼭 포함하도록 하세요.



나눔로또 추첨 방송일 토요일 저녁에는 로또 당첨결과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신속하게 추첨결과가 도착되니 로또 홈페이지 검색하지 않고도 1등 당첨번호 알 수 있어 편리하죠.



로또 793회 당첨번호! 내가 선택한 번호가 당첨되는 놀라운 기적을 위해 당첨확률 높이는 맞춤규칙 분석 수동번호 추천! 


로또 당첨번호 자료를 다양하게 분석하고 나만의 맞춤형 번호생성! 로또프로 Lotto Pro에서 로또 793회 예상번호 조합 추천 받으세요. 로또프로는 평생 무료 혜택으로 로또 예상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