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1회 당첨 예상번호 - 나눔로또 미출현 당첨번호 출현 강세! 최강 로또번호분석 방법

로또645 2017. 11. 15.

 

 

최근 미출현 번호들이 나눔로또 당첨번호에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로또분석에 많은 기능을 갖춘 로또젠을 활용하여 로또 당첨번호 통계자료를 확인하고, 로또781회차 예상번호를 받는 방법을 살펴보고자 합니다.



우선 최근 5주간의 미출현 그래프 흐름을 보면서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확률 높은 곳을 알아봅니다.

노랑, 파랑, 빨강, 초록 색상의 미출현 밀집영역을 찾습니다. 최근 5주간 동안 1등 번호에 나타나지 않은 번호들로 판단되며 이 번호들이 행운번호가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로또분석 최강 어플 로또젠의 첫화면 입니다. 시원한 메뉴와 다양한 통계 자료를 자랑하고 있고 로또매니아들이 선호하는 앱이죠. 행운번호 자동으로 받을 수도 있고, 아니면 생성규칙을 조합하여 예상번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또젠에서 미출현 통계를 열어보면, 나눔로또 5주간 미출현 번호에 15번, 16번, 27번, 45번이 제거되었고, 29번, 33번, 38번, 42번이 새롭게 추가 되었음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780회 로또 당첨결과에서 직전 779회차 미출현 번호에 포함되었던 번호 중에서 4개가 1등 로또번호에 포함되었습니다. 이렇게 5주간 미출현번호가 1등번호에 포함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어서 분석에 인기가 높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27번, 45번처럼 5주간, 10주간 모두에 포함된 미출현 번호가 당첨번호에 출현하는 경우도 많아져 로또 예상번호 선택시 참고할 부분입니다.


10주간 미출현 통계를 보면 1번, 23번, 39번, 43번이 신규 추가되었고, 1번, 27번, 45번은 제거 되었음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미출현 번호 관심은 높아지고 있는데 미출현 번호 당첨개수 그래프를 보면 더 확실하게 알 수 있습니다. 미출현 번호의 당첨개수가 증가하는 추세를 볼 수 있지요.



5주간 미출현 번호 기준으로 10주간 미출현 번호와 겹치는 번호들에 우선 순위를 두세요. 더불어, 로또번호 당첨횟수 통계자료가 나눔 로또 781회 당첨 예상번호를 선택하는데 좋은 정보가 됩니다.


아래는 5주간 당첨횟수 통계를 파악한 결과 화면입니다. 21번이 4회 출현으로 가장 높은 출현빈도를 기록하였고, 그 뒤를 이어서 6번, 12번, 17번 등이 상위권에 출현함을 볼 수 있습니다.


5주간 미출현 통계와 10주간 로또번호 당첨횟수통계를 교차시켜 예상번호 선택의 정확성을 높이세요.




로또젠 분석도구의 장점이죠. 생성규칙을 내 마음대로 만들수 있는 화면입니다. 통계자료를 보면서 후보번호를 생성할 항목을 선택합니다. 번호, 구간, 미출현, 직접입력 등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아래 예는 최근 당첨번호에서 1개 선택,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5개를 선택하여 로또 781회 당첨 예상번호를 생성 받는 조건입니다.



고정수, 제외수 등도 당연히 설정 가능합니다. 다양하게 설정값을 조정하여 나만의 맞춤 로또규칙을 보관하고 매주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로또번호를 생성할 때는 임의, 생성규칙, 추천1, 추천2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데, 내가 만든 생성규칙으로 행운번호를 받으려면 생성규칙을 선택하고, 로또 자동으로 예상번호 받으려면 임의, 추천1, 추천2를 선택하면 됩니다.


임의는 완전 자동을 의미하고, 추천1은 자주 당첨되는 번호에 가중치가 좀 있고, 추천2는 출현아지 않는 번호게 가중치를 두어 로또번호가 생성됩니다.




로또 781회 당첨예상번호

로또젠에서 받으세요.


1등 당첨!!!




한번 생성된 번호들은 번호목록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로또번호를 입력하거나, QR코드로 인식한 구매한 로또번호 내용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번호들도 확인 가능합니다.

 



11월 18일은 나눔로또 781회 추첨이 있는 날입니다. 행운의 로또 예상번호를 무료로 받고 희망찬 하루 보내세요.


로또젠 상세정보  |  로또자동 번호생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