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당첨번호 상세 분석에서 발견하는 로또 781회 예상번호! 대박 가능성을 확인하다.

로또645 2017. 11. 17.

 

 

최근 5주간 홀수/짝수, 출현/미출현, 당첨횟수 통계 데이터를 이용하여 이번주 로또 781회 당첨 예상번호를 살펴보고자 한다.

 


홀수 - 홀수  - 짝수 - 홀수 - 짝수 - 짝수 - 홀수 - 짝수 - 홀수 순서로 최근까지 이어지고 있다. 출현 패턴을 보면 연속 같은 수가 나오고 한번씩 나오고 있어 다음번에는 홀수가 한번더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당첨번호에 출현하는 빈도가 증가하고 있는 것이 이미 아시는 내용일 것이다. 예측되고 있는 사실은 이번 로또 781 회차에서는 5개 또는 3개가 이전 미출현 번호들에서 선택 받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다.  



미출현 선택 개수가 결정되면 6개 번호에서 나머지 미선택 번호들은 최근 5주간 출현번호에서 나오게 된다. 출현, 미출현 번호에서 번호를 선택하는 기준이 모호할 수 있는데, 최근 5주간 당첨번호 통계에서 출현번호의 재당첨 가능성을 예상할 수 있고, 10주간이상 당첨번호 통계에서 미출현번호의 출현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다고 본다.



최근 당첨번호 통계에서 다양한 기간으로 확인하려면 로또번호 또는  로또젠에서 조회 가능하다.


아니면, 위 출현,미출현,당첨횟수,홀수 예상분석을 이용하여 직접 예상번호를 고를 수 있다. 나머지 번호는 로또자동에서 추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방금 소개한 어플들은 각각의 링크를 따라 가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