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당첨번호 조회, 로또 예상번호 추천 :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역대 당첨 번호 조회! 로또예상번호 자동생성! 출현/미출현 후보번호

로또645 2018. 2. 24.

 

 

나눔 로또 당첨 예상번호 분석에 지난 당첨번호와 미출현 번호가 후보번호로서 활용되고 있는데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당첨 예상번호 추출하는 것은 어떨까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은 당첨번호별 통계, 출현번호 통계, 미출현번호 통계, 회차별 당첨번호 등 여러 로또 통계 분석 자료를 제공합니다. 


로또번호 생성에서 당첨 확률 좋은 로또규칙을 직접 선택하여 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어 인기 상승 중입니다. 이번주 로또 행운번호 추천 받고 추첨결과 토요일 나눔로또 추첨 생방송 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확률 높이는 기대! 내가 선택한 번호가 당첨되는 놀라운 기적! 빠르고 쉽게 일등 예측번호 자동으로 받아 보세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의 기능과 구성을 살펴볼게요.


화려한 첫화면! 최근 나눔로또 회차, 추첨일, 당첨번호가 펼쳐지고, 지난 로또 당첨번호 목록이 쭉 나열되고 있어 한눈에 로또번호 당첨 현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또분석 통계 관련 여러 화면들은 왼쪽 상단 메뉴 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우선 로또 당첨번호 통계 화면을 살펴보면, 역대 나눔로또에서 어느 번호가 가장 많이 출현하였는지 바로 알 수 있고, 기간별로 최다 당첨번호 조회도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최다 출현한 로또번호는 143회 1등 로또번호에 출현한 27번입니다. 다음으로 1번, 43번이 140회 출현하였네요.



다음은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를 검색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어떤 번호가 어느 회차에 출현하였는지, 어느 회차에 많이 분포되어 있는지, 그리고 특정 회차의 일등 당첨번호가 다른 회차에 포함 여부 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792회를 선택하면, 792회 로또 당첨번호가 어느 회차에 많이 출현했었는지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5주간에 많은 번호들이 존재하네요.


이런 로또번호 회차별 검색 기능은 로또 당첨 예상번호 생성할 때 로또분석 자료로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최근 3주간 당첨번호 출현번호들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번대가 최다 출현하였고, 총 18개 번호가 나왔네요. 메뉴에 들어가면 출현번호 통계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통계화면입니다. 로또 예상번호 생성할 때 당첨빈도가 높아서 항상 사용하는 통계 자료입니다.



위에서 출현번호와 미출현번호 화면은 후보번호 생성할 때 사용하게 되네요. 로또번호 생성할 때 후보번호를 지정하려면 출현번호,미출현번호 화면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한번 조회하셔야 적용됩니다.



로또번호 생성화면에서 후보번호 생성을 누르면 유형별로 생성개수 비율을 지정하는창이 나오는데 지금은 출현번호, 미출현번호 체크하고, 원하는 개수를 입력합니다.


후보번호 생성하기를 누르면 선택한 조건으로 후보번호가 추출됩니다. 추출된 후보번호는 로또 예상번호 최종 생성하는데 사용되는데, 예와같이 출현+미출현 개수가 6개이면 로또 예상번호는 1개만 유효합니다.


후보번호가 6개보다 작거나 크면 예상번호 생성이 자동으로 가중치를 부여하지만 동일하면 후보번호 6개가 그대로 예상번호가 되네요. 


출현, 미출현 중에서 당첨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는 항목만 선택하여 개수 입력하고 생성하면 나머지 번호들인 자동 생성되는 방법도 좋습니다.



저는 후보번호 생성 1회, 로또생성 1회를 차례로 4회 반복하여 4개 로또예상번호 조합을 받았습니다. 화면에 별표와 x가 표시되는데 별표는 아직 해당 나눔로또 회차가 추첨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고, x는 해당 로또 회차에서 당첨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명품 비법이 숨어 있다는 로또번호 자동생성 행운번호 추출! 누구나 쉽게 자동번호 반자동번호 예상번호 생성 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