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5주 10주 누적 당첨번호 분석으로 로또930회 당첨 예상번호 적중시킬 전략

로또645 2020. 9. 22.

 

 

이번주 로또 당첨 예상번호 찾기에 좋은 방법으로 5주 10주 최다 당첨번호를 분석하고 로또 930회 예상번호를 추출하는 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로또 당첨 번호에 자주 포함되는 숫자를 반자동이나 수동으로 선택하는 것이 낮다는 로또확률을 1이라도 올릴 수 있는 방법이겠지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의 회차별 당첨번호를 보면 로또 복권 추첨 흐름상 1등 당첨번호와 동일수를 비교하며 어느 번호들이 잘 나오고 있는지 분석 가능합니다.



로또 904회 부터 929회까지 추첨된 정보에서 회차별 5주간 번호를 분석하여 출현 미출현 당첨개수를 파악한 통계 자료 입니다.


전체적으로 출현번호 당첨률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최근 로또 1등 당첨 번호가 미출현 번호에서 5개 나왔다는 것은 일시적인 미출현 당첨급상승으로 판단되네요.



로또 930회 당첨번호는 5주간 출현 번호에서 더 많은 일치 번호가 나올 것이라 예상하고 있습니다.


로또복권은 자동 수동 반자동 방식으로 구입 가능한데 최근 추세는 수동 반자동의 당첨 빈도가 많아지고 있어 좋은 번호를 찾기 위한 방법을 알고자 하는 분위기입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에서 나눔로또부터 동행복권까지 모든 로또 당첨 번호를 회차별 기간별 번호대별로 구분하려 조회할 수 있습니다.


최근 5주간 당첨된 번호들을 당첨횟수로 정렬한 결과 가장 많이 당첨된 상위 4개 번호를 추출하였습니다.


4번 20번 10번 15번이며 4번은 총4회 당첨 기록을 보였네요. 로또당첨 전체 누적은 전체에 표시되어 있어요.



최근 10주간 당첨번호 추첨 횟수 집계 입니다.


43번 4번 3번이 총 4회 당첨되었고, 43번은 누적 당첨회수 170회를 기록한 최고 당첨번호 입니다.



역대 로또 당첨 번호 집계에서 43번 27번 34번 17번 1번 등이 최다 로또번호로 확인 되었습니다.


전체 로또번호 통계에서 많이 당첨된 번호를 이용한다면 당첨번호별 통계를 검색하세요.



당첨번호 기간별 통계 자료를 보았는데, 로또분석 당첨번호에서는 더 다양한 로또 1등 번호 검색이 가능합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930회 로또당첨번호 예상 분석


로또 번호를 분석하여 새로운 행운번호를 찾아보는 즐거움도 로또645 복권을 하는 재미이죠.

위에서 5주간 로또번호 통계를 보았는데 상위 4개 번호를 후보번호로 설정하고 로또 예상 번호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로또번호 생성시 아래와 같이 후보번호를 4개 설정하세요.



Lotto 생성으로 로또6/45 로또 930회 1등 예상번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기본 로또 통계 정보와 예상번호를 확인 하세요.


로또번호 자동생성 로또예상번호로또 930회 1등 당첨 예상번호 받기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는 추첨 회차별 모든 로또 당첨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특정 회차 당첨번호를 선택하면 전후 동일 번호를 표시해 주기 때문에 어떤 번호가 어느 기간에 나왔는지 파악하는게 용이합니다.


929회 당첨번호 기준으로 보면 최근 일치하는 숫자가 드물죠. 미출현 번호에서 5개가 나왔기 때문이죠.





9월말 로또 복권 당첨 예상번호를 준비하는데 출현 미출현 당첨현황과 5주 10주 누적 로또 당첨번호 통계자료를 확인 하였습니다. 추천되는 로또번호를 사용하여 당첨되는 행운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