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96회 예상번호 : 미출현 당첨 확률 상향 추천번호! 로또분석 고정수 적용, 1등 로또번호 자동생성 방법

로또645 2018. 3. 1.

 

 

로또 796회 예상번호 준비하셨어요?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와 3주간 당첨번호에서 1등 로또번호 출현 확률은 합산 100%에 근접합니다. 로또번호 후보생성에서 생성개수 비율을 적용하여 로또 796회 당첨 예상번호 조합을 받았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은 처음 후보번호를 생성하고 예상번호를 생성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후보번호 생성은 생략하고 바로 예상번호 생성을 진행할 수도 있지만, 이번은 로또분석규칙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아래 화면은 796회 후보번호 생성한 결과 화면입니다. 6, 14, 20, 38, 40, 41 번호가 결정되었는데요, 어떻게 추출되었는지 설명드립니다.

 

 

후보번호 버튼을 누르면 생성개수 선택창이 뜨는데, 출현번호,미출현번호를 체크하고 생성개수에 출현 2개, 미출현 4개를 입력하고 후보번호 생성하기만 눌러주면 끝납니다.

 

생성개수는 출현/미출현 당첨개수 그래프 분석에서 추천하는 생성비율을 사용하였습니다.

 

후보번호 생성하기 전에 출현번호 통계, 미출현번호 통계 화면에서 적용기간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 설명됩니다.

 

 

출현/미출현 당첨개수 그래프에서 로또 당첨 회차별 추세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지난글에서 미출현 4개 또는 5개가 796회 당첨번호에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되었습니다.

 

 

후보번호 생성하기 전에 적용기간은 출현번호, 미출현번호 통계 각 화면에서 설정됩니다.

 

 

 

로또 796회 예상번호에 적용할 조건은 출현번호 통계는 기간을 회차입력 선택하고  793~795를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조회까지 누르면 조건 설정이 완료됩니다.

 

 

로또 796회 예상번호에 적용할 조건은 미출현번호 통계는 기간을 5주 선택하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조회까지 누르면 조건 설정이 완료됩니다. 5주간 미출현번호 목록을 보실수도 있습니다.

 

 

아래는 첫화면이며 생성 버튼을 누르면 로또 796회 예상번호 추출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명품 비법이 숨어 있다는 로또번호 자동생성 행운번호 생성기! 누구나 쉽게 자동번호 반자동번호 추출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예상번호 분석하는 가장 최신 정보입니다. 함께 읽어 보시면 로또번호 선택에 도움되는 자료입니다

 

로또당첨번호 분석 1등 확인

로또 번호 예상 중요 분석

 

이번주 예상 로또번호 분석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 예상 번호를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