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주 로또 당첨번호 회차별 로또번호 출현 조합 분석하는 행복로또 통계 로또앱

로또645 2022. 5. 19.

 

 

로또 당첨번호 발표 후 이번주 로또 복권 당첨번호 추첨결과 분석할 때 로또분석 당첨번호의 통계자료를 이용하여 노하우 공개하는 행복로또 예상번호 분석입니다.

로또 1등 당첨예상번호 맞춤형 로또규칙을 적용하여 자신만의 고유한 로또예상번호 산출 가능하여 성능 좋은 로또앱으로 지속적인 사용이 요구됩니다.

로또번호 당첨 유형을 여러 로또당첨번호 분석 정보를 기반으로 조회할 수 있어요.

로또당첨번호 분석 추첨결과 로또복권 확인

매주 토요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6/45 추첨방송이 8시 45분경에 진행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6개와 보너스 번호 1개가 추첨되면 로또분석 당첨번호에도 첫화면에 최신 로또 당첨번호가 게재됩니다.

자동 갱신이 되지 않았다면 오른쪽 상단의 당첨번호 받기를 한번 눌러 주세요.

이번주 로또 추첨회차와 1등 로또번호와 보너스 번호, 추첨일이 상단에 표시되어 당첨 기본 정보를 알려 줍니다.

로또추첨후 어떤 메뉴를 활용하는지 설명드릴게요.

로또분석 당첨번호 예상번호 분석

당첨번호 메뉴를 열어서 회차별 당첨번호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있습니다.

추첨일 당첨번호가 맨 위에 안보이면 당첨번호 받기를 눌러 주시면 되구요, 회차별 당첨번호를 보면 이번주는 어떤 번호들이 나왔는지 파악됩니다.

지난주 당첨번호 대비하여 어떤 번호들이 다시 출현하였는지 알 수 있고, 수동으로 직접 로또번호를 찍어서 로또645 복권을 구매한다면 과거 몇주를 보면서 어떤 번호대, 색상, 숫자가 자주 나오고 있는지 분석하게 됩니다.

로또 추첨 회차별 당첨번호 조회

눈으로 분석하는 것도 괜찮죠. 직감을 믿으면 당첨되는 경우도 있어요.

로또분석 결과 입장에서는 가장 최근 5주 동안 출현된 로또번호가 재당첨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로또 후보번호를 5주간 출현번호에서 찾은 이유이죠.

 

이번주 로또당첨번호 공개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를 확인했다면 그다음은 번호 메뉴에서 구간별 통계를 확인합니다.

10번대, 5번대 기준으로 기간별로 어느 번호 구간에서 가장 많은 당첨번호가 나왔는지 통계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대에서 어떤 로또번호가 당첨되었는지는 출현번호 통계를 열어 보세요. 그러면 인기 번호대에서 인기 번호가 뭔지 파악할 수 있어요.

로또 당첨번호 구간별 통계 검색

자주 나오는 번호는 또 당첨되는게 하나의 로또원리입니다. 로또 번호 규칙은 없다고 하지만 왠지 자주 나오는 숫자들이 있다는 것은 이또한 로또번호 규칙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어떤 번호대에서 잘 나온는 숫자들을 파악했다면 다음은 미출현 메뉴에서 미출현 번호 통계를 확인합니다.

로또 1등 당첨되려면 6개 번호를 모두 일치시켜야 하는데, 거의 로또당첨번호 6개 조합은 최근 출현번호와 미출현번호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최근에 로또 당첨번호에 나오지 않았던 번호가 1등 번호에 포함된다는 의미입니다.

출현과 미출현의 비율을 다르지만 꼭 미출현번호에서도 당첨번호가 나온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미출현 통계도 5번대 10번대 기준으로 기간별 번호대별 미출현 로또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또 미출현 번호 통계

미출현 상세 분석을 열면 로또 추쳠 회차별로 기간별 미출현 번호 현황을 시각적으로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미출현 번호들의 주기를 알 수 있어 미출현 상태가 어느 정도 지속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로또 당첨번호 발표 후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설명드렸습니다.

다른 로또번호 통계 자료도 있는데 시간나실 때 참고용으로 보시구요, 개인적으로는 3개 화면을 로또번호 분석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또분석 마쳤으면 이젠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생성해 보셔야죠.

번호생성 메뉴를 이용하면 로또번호 예상 조합을 받을 수 있어요. 모든 메뉴는 무료로 제공되니 로또예상번호 생성도 무료입니다.

생성 옵션에 임의, 생성규칙, 추천1, 추천2가 있는데, 임의는 로또 복권판매점의 로또 발급기처럼 랜덤으로 무작위 번호를 생성합니다.

생성규칙은 생성규칙 메뉴에서 설정한 자료에 따라서 원하는 방향으로 로또 예상번호를 생성하게 됩니다. 차별적인 기능이죠.

추천1, 추천2는 로또분석 당첨번호에서 미리 지정한 로또번호 공식에 따라서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로또 예상 번호 생성

원하는 생성 옵션으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받아 보세요.

로또번호 당첨번호 확인
로또당첨번호 분석 확인

주말은 로또번호 확인하는 날입니다. 매주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며 이번주도 로또번호 잘 분석하여 수동 반자동으로 로또 당첨 대박 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