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번호 로또645 복권 당첨내역 당첨금 로또당첨 판매점 1등 2등 당첨점 플러스 로또예상번호 추천

로또645 2022. 5. 19.

 

 

로또번호 당첨번호 추첨내역 로또 1등 2등 당첨지역 복권 판매점, 로또 등수별 인원수 당첨금, 최신 로또당첨번호 자동 적용 후 무료 로또예상번호 자동 추천 받는 로또번호 645 로또앱!

나눔로또 동행로또 로또6/45 추첨시간은 토요일 저녁 8시 35분경! 복권주관사에 따라 복권 추첨 방송사는 달라졌지만 1번에서 45번까지 45개 번호 중에서 6개 번호를 맞추는 로또당첨 기준은 동일하죠.

로또당첨번호 오늘 추첨결과 1등 2등 당첨 로또판매점 정보와 등위별 당첨금 당첨인원수를 빠르고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로또앱, 로또645앱.

로또645 무료앱은 사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여러 분석자료를 제외시켜서 메뉴가 심플합니다.

로또번호가 필요할 때 로또645앱을 열어서 빨강 생성 버튼을 누르면 100% 자동으로도 로또 예측번호를 받을 수 있네요.

자신이 원하는 번호가 있어서 꼭 넣어서 로또번호를 생성하고 싶다면 고급 생성 기능으로 고정수로 설정 가능한 방법도 제공합니다.

이번주 로또당첨번호 회차와 1등 당첨번호, 보너스 번호, 추첨일을 먼저 확인 합니다.

아래 나열된 로또번호 6개들은 로또645앱에서 생성한 번호들입니다. 왼쪽에 생성된 날짜 시간이 표시되죠.

최근에 당첨된 로또번호와 일치하는 숫자가 있으면 흰색 테두리가 표시 됩니다.

과거에 생성한 번호와 비교했을 때 흰색 표시가 있다면 그때 그 번호로 로또복권을 구매했다면 당첨되었다는 뜻이겠죠. 예전에 2등 당첨도 보였어요. 구매하지 않아서 실제 당첨금을 받을 수는 없지만요.

오른쪽 별표 모양은 아직 추첨되지 않은 회차를 의미하고 토요일 로또복권이 추첨되면 당첨번호가 자동으로 수신되면서 당첨여부 등수가 별표에 표시됩니다.

로또645앱의 첫화면 빨강 생성을 누르면 열리는 로또번호 자동 생성 화면입니다.

원하는 생성개수를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누르면 역대 로또당첨번호 분석에서 찾은 로또규칙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로또추천번호가 생성되게 됩니다.

 

로또 당첨 예상번호 공개

 

로또번호 생성 위쪽에 고급생성 버튼이 보이시죠?

고급생성은 내가 원하는 번호가 있거나, 당첨 가능성이 없는 블랙 번호를 넣어서 로또번호를 구성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로또번호 생성 고급은 좀 복잡할 수는 있지만 조금의 노력 투자는 하셔야겠죠.

후보번호 받기는 로또시스템에서 계산된 최신 로또번호가 약 14개 정도 내려 옵니다. 그대로 사용하거나 임의로 추가 제거 하여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고정수, 제외수는 의미대로 로또번호 생성할 때 고정시킬 번호와 완전히 제거할 번호들 입니다.

여기서 조심할 것은 제외수 우선 부분을 보세요. 고정수, 제외수에서 우선 적용할 항목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고정수 우선으로 설정했을 때 고정수와 후보번호 영역의 번호들이 우선 적용되어 로또예상번호가 계산됩니다.

6개 번호 보다 많으면 고정수에서만 최종 6개를 필터링하여 생성하게 되어 제외수는 의미가 없게 됩니다.

제외수 우선 설정은 제외수를 먼저 빼고 로또번호를 생성한다는 의미 입니다.

고정수 제외수 우선 설정값에 따라서 로또번호가 생성되는 방식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방식으로 로또예상번호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로또 당첨번호 확인하였으면 이번주 로또 1등 당첨 예상번호 고급지게 생성해 보실까요?

로또645 로또당첨번호 확인
로또번호645 당첨번호 로또예상번호 확인

제외수 선택하는 창에 대하여 간략히 설명 드리면, 기존에 선택된 번호를 지울때는 선택번호 해제를 누르세요.

추천번호는 제외수로 추천되는 번호가 자동으로 내려옵니다.

3주 당첨, 5주 당첨은 해당 기간의 당첨된 로또번호가 자동 수신되고, 1등번호, 보너스는 말 그대로 최근 1등 당첨번호와 보너스번호가 수신 됩니다.

반전은 선택된 번호를 거꾸로 뒤집는 기능인데, 3주 당첨 수신하고 반전 누르면 3주 미출현 번호가 됩니다. 멋지죠~

직접 당첨번호 내역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지만 자동 수신 기능을 이용하면 로또작업 시간을 많이 줄일 수 있죠. 고정수 선택창도 동일한 방식입니다.

로또645앱 왼쪽 상단 메뉴를 펼치면 로또당첨번호 정보가 있습니다.

토요일 로또 추첨후 가장 먼저 보는데, 이번주 로또당첨번호와 1등 2등 당첨인원, 당첨자 배출된 로또복권 판매점 전체를 조회할 수 있어 좋아요.

로또 1등 배출점과 1등 당첨자의 자동 수동 반자동 구매방식도 파악 됩니다.

로또 1등 2등 당첨지역 당첨점 확인에도 자주 이용하는 화면 입니다.

[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 확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