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당첨번호 : 로또자동 나눔로또 804회 당첨번호 조회! 로또 804회 예상번호 준비

로또645 2018. 4. 18.

 

 

로또당첨번호 조회하기 위하여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는데 로또자동으로 내번호 당첨결과를 신속하게 알 수 있고, 로또 804회 예상번호 준비까지 할 수 있습니다.



로또자동에서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를 생성하여 받으셨다면 첫화면에 로또번호 생성일시와 로또 예상번호 조합이 표시됩니다. 여러 게임 생성하셨다면 차례대로 나열되어 보일 것입니다.


나눔로또 추첨방송이 있는 토요일 저녁, 추첨 후 잠시 후 추첨결과가 알림으로 도착합니다. 이번주 804회 1등 당첨번호와 일치하는 로또볼은 위와 같이 색상으로 구분되어 일치번호가 표기됩니다.


오른쪽에는 당첨등수가 표시되어 참 편합니다. 로또어플 인터페이스가 간결하고 불필요한 잡다한 기능이 없어 로또 예상번호 생성과 당첨결과를 알고자 하는 분들께 좋은 어플입니다.




추첨결과 당첨번호는 자동으로 수신되지만 여러 여건으로 인해 수신되지 않은거 같다면 아래와 같이 당첨번호 받기를 한번 눌러주시면 나눔로또 당첨번호가 수신되게 됩니다.



이번주 나눔로또 추쳠결과 확인이 완료되면 바로 다음주 로또 804회 예상번호 준비 작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빨간색 번호생성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위 번호생성 화면에서는 몇 개 번호를 선택하여 고정하고 생성하는 반자동 방식과 그냥 아무것도 선택하지 않고 생성하는 완전자동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또 804회 당첨번호, 로또 804회 예상번호 조합에 로또자동으로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