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948회 예상 번호 15주 미출현 고정수 반자동 로또948회 당첨번호 예측 생성 로또분석 로또앱

로또645 2021. 1. 28.

 

 

948회 로또복권 로또당첨 예상번호 분석에 15주 5주 미출현 번호 파악하고 로또948회예상번호 고정수를 활용한 반자동 1등 번호 당첨예측 되는 몇가지 로또앱으로 로또번호 948회 자동 생성하는 로또분석 당첨번호 기법 설명합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 흐름표에서 로또복권 추첨회차별 미출현 번호들을 살펴보면서 로또당첨 확률을 상승시키는 방법을 활용합니다.

지난 로또당첨 1등 번호에 947회 기준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3번, 17번, 27번이 당첨되어 이번주는 5주 동안 당첨되지 않았던 로또번호가 당첨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출현 번호라는 용어는 로또 45개 번호 중에서 일정 기간 동안 로또 당첨 번호에 나오지 않은 번호를 의미합니다.

로또복권 당첨번호는 당첨패턴 반복 규칙으로 평균적으로 번호대 동반 상승을 보입니다.

오랜 기간 당첨되지 못한 번호들은 일정 시간 경과하면 로또번호에 다시 출현한다는 규칙이 숨어 있죠.

[ 로또645 당첨예상번호 공개 ]

로또645 복권 회차별로 5주간 미출현 번호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5주간 미출현 번호 흐름표입니다.

컬러 숫자는 해당 회차의 5주간 미출현번호 입니다. 세로로 컬러숫자가 연속되면 그 기간만큼 계속 당첨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또복권 추첨 회차별 5주 미출현 흐름표

시작 컬러 숫자부분이 5주 미출현이라서 그 위쪽으로 1주씩 더하면 어느 정도 당첨되지 않고 있는지 기간이 계산됩니다.

로또 추첨 회차별 5주 미출현 흐름표를 직접 보시려면 로또분석 당첨번호 로또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948회 당첨 예상번호를 위하여 15주 10주 5주 기간의 미출현 번호를 파악하여 로또예상번호 생성에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15주간 미출현 번호는 모두 2개이며 5번, 21번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미출현 통계에서 미출현 상세분석을 누르면 위와 같은 미출현 흐름표를 보실 수 있어요.

5주간 미출현 번호는 모두 18개인데. 5주간은 15주 번호들이 모두 포함됩니다.

현재 21~30번대에 7개가 미출현 상태로 가장 많은 숫자가 남아 있습니다.

5주 15주 미출현 로또번호를 분석하였습니다. 이 중에서 15주 미출현 번호를 이용하여 고정수 반자동 방식으로 로또 예상 번호 생성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지난주 947회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는 자동 당첨자 14명, 수동 당첨자 2명, 반자동 당첨자 2명으로 구매유형이 집계되었는데 중요한 사실은 수동 유형이 4명으로 로또앱으로 로또예상번호를 받아서 로또복권을 구매하는게 당첨률이 높다는 것이죠.

 

 

15주 미출현 번호를 이용하여 추천 어플로 948회 로또 예상번호 추천 받아 보는 것은 로또번호 자동생성으로 우선 설명드리고 다른 로또앱은 별도의 포스팅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15주 미출현 기반 로또예상번호 생성하겠습니다.

로또번호 생성화면에서 후보번호 영역에 15주 미출현 2개 번호를 선택하고 Lotto생성을 눌러 줍니다.

[ 로또번호 948회 예상번호 받기 ]

지난 당첨번호와 동일수는 35번, 27번, 20번, 17번이 발생하였네요.

오늘 로또948회 당첨번호 예측은 로또분석 당첨번호에서 진행해 보실까요?

로또948회 당첨예상번호 생성

로또예상번호 생성 화면에는 임의, 생성규칙, 추천1 2 라는 옵션이 있습니다.

임의는 어떠한 강제 규칙을 적용하지 않고 로또948회예상번호를 구하는 방법입니다. 가장 편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규칙은 로또분석 당첨번호 앱에서 생성 규측을 별도로 지정하고 로또번호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로또번호 분석 방법을 한두번 이용해 보셨다면 좋은 기능이죠.

마지막 생성 옵션으로 추천1,2는 기본적으로 세팅되어 있는 생성규칙으로 로또당첨 예상번호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 확인

미출현 상세분석은 미출현 화면에서 상세분석을 눌러서 열 수 있는 화면입니다. 미출현 번호가 당첨되는 주기를 느낄 수 있고 밀집된 미출현 구역을 파악할 수 있죠.

로또분석 당첨번호는 로또예측번호를 생성하는 것 이외에 로또당첨번호를 기간 번호별, 출현 미출현, 색상, 연속번호, 홀짝, 역대 로또당첨번호 등 여러 로또통계 자료를 제공합니다.

로또분석 당첨번호

로또948회 당첨번호를 여러 자료를 이용하며 어떤 번호가 확률이 높을지 직접 판단해 보는데 도움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