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당첨 예상번호 960회 로또번호 예측에 미출현 번호에 관심을! 로또960회 1등 당첨번호 행운을 기대하며 로또예상번호 961회 로또 분석 계속!

로또645 2021. 4. 23.

 

 

로또 당첨 번호 출현 분석에서 3주 연속으로 미출현 당첨률이 감소되었죠. 로또960회 당첨번호에서는 5주간 미출현번호 에서 로또 1등 번호가 더 많이 나올 신호가 포착됩니다.

너무 오래가는 지속성은 로또번호엔 없습니다. 우리 주식도 지난해 지속적으로 상승 했는데, 5월 공매도가 재개 되면 원래의 주식 흐름으로 되돌아 가겠죠.

5주간 출현번호 상승력이 3주 연속되고 있는데, 이젠 미출현 번호에게 자리를 내 줘야할 시기에 도달한거 같네요.

오늘은 5주 미출현 번호 중심으로 960회 고정수를 뽑아 보는게 어떨까 합니다.

로또 복권 회차별 5주간 당첨번호를 출현 미출현 번호로 나눠 분석한 차트 입니다.

957회에서 959회까지는 5주 출현번호 당첨비율이 더 많았습니다. 3주 연속으로 미출현 번호가 감소되고 있어 더이상 감소될 여력도 없어 보입니다.

로또 960회 당첨번호 예측은 5주 미출현 번호를 중심으로 4개 이상의 고정수를 찾아 보고 싶네요.

아래 5주 미출현 22개 번호에서 4개 로또 행운수를 고른다면 어떤 번호가 좋을까요?

자신의 운을 믿는다면 그냥 눈이 가는대로 찍으세요. 느낌이 팍 오는 번호를 로또복권으로 주문하세요. 로또번호 확률게임인데 그냥 골라도 1등에 당첨될 가능성은 있습니다.

최근 5주 동안 로또당첨번호에 나오지 않은 번호들은 각 번호대별로 고르게 남아 있습니다.

그래도 나눔로또부터 동행복권까지 위 미출현 번호들이 몇회 당첨되었는지 누적 당첨횟수는 보고 싶네요.

누적 당첨횟수가 높은 번호부터 나열 하였으니 로또예상번호 선별하는데 참고 하세요.

[ 로또번호 자동생성 분석 보기 ]

당첨횟수가 높은 영역, 낮은 영역, 평균 영역 등 끌리는 곳의 번호를 골라 보세요.

여기에 10주 동안 장기간 미출현 상태인 번호들이 8개 확인 되었네요. 위 자료와 함께 로또960회 번호 선택하는데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10주 미출현 번호 중에서 2개 정도 선택할 겁니다. 가장 당첨횟수가 많은 숫자들로 선택하려구요.

 

 

이번주 4월 마지막 로또복권 추첨은 4월 24일 토요일 입니다.

토요일 저녁 8시 까지 판매 마감되기 때문에 960회 로또번호 당첨 행운을 잡으려면 시간에 맞춰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로또분석 자료를 로또번호 자동생성으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편하게 로또예상번호를 받으시려면 로또자동 행운번호를 이용해 보세요. 고정수 제외수 설정으로 로또960회당첨번호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 로또자동 행운번호 받기 ]

로또자동 행운번호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