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982회 당첨 예상번호 4차분 후보번호 거꾸로 청개구리 982회 로또예상번호 선택 전략 장점

로또645 2021. 9. 24.

 

 

로또번호 분석 아이디어가 계속 일치하지 않는다면 반대로 982회 로또예상번호 선택 전략, 로또982회 당첨 예상번호 분석하였다면 그동안 선택번호는 제외시키고 982회 로또당첨 예상번호를 청개구리처럼 거꾸로 행동합니다.

그동안 매주 로또 1등 예상번호 온갖 방법으로 찾았지만 토요일 로또복권 추첨에서는 낙첨이 거의 전부입니다.

982회 로또 예상번호 고민 끝에 지난 추첨후 지금까지 예상번호라고 분석한 숫자들을 모두 버렸습니다.

남은 번호들이 10개 ~ 20개 정도가 될텐데요, 이들 번호 중에서 로또 982회 당첨번호 예상수를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나도 모르게 습관적으로 동일 패턴으로 예상번호를 골랐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늘 해오던 방식으로 로또번호를 고르고, 여러번 번호를 선택한 후 선택한 번호들을 45개 번호에서 하나씩 지우는 것입니다.

오징어게임처럼 탈락된 후보번호는 리스트에서 바로 삭제하는 것이죠.

청개구리 로또번호 선택 방법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두가 동일한 번호가 남을 수는 없죠. 개개인이 모두 다른 방식으로 번호를 선택하기 때문이죠.

자신이 이번주 찾았던 번호를 45개 번호에서 지워 보세요. 남는 번호들이 보이시죠?

남은 로또번호에서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가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많다고 생각 됩니다.

로또된다 영상에서 이러한 방식으로 1차에서 4차까지 분석한 번호들을 모두 제외시키고 최종 남은 번호를 대상으로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6개를 선정하고 있네요.

어떻게 로또번호 추출이 진행되었는지 잠시 영상으로 보시면 이해가 더 빠를 거 같구요, 어쩌면 982회 로또 1등 예상 번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로또번호 청개구리 방식으로 예상수 분석 영상

위 영상에서 로또 행운번호와 인연되시길 응원 합니다.

로또982회 당첨번호는 9월 25일 추첨이죠. 벌써 9월 마지막 로또복권 당첨번호가 추첨됩니다.

 

 

982회차는 147대 황금손으로 전 펜싱선수 최병철 님이 초대 됩니다.

런던 올림픽, 광저우 아시안게임 펜싱 남자 플러레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네요.

로또645앱에서 982회 로또당첨번호 추첨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