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1109회 당첨 예상번호 평균 역대 출현 순위 비교 1109회 로또번호 선택하기 좋은 방법 대공개

로또645 2024. 2. 29.

 

 

1109회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분석할 때 최근 당첨번호 조합에서 평균 순위와 역대 출현 순위를 확인하고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에 적합한 로또번호를 선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로또 예상번호 후보들을 모두 공개하였으니 선택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직접 로또 당첨결과를 검색하고 자동으로 무료 로또 1등 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방법도 그냥 알려드립니다.

 

 

최근 당첨된 로또번호 조합은 출현순위가 중간에 위치한 번호들이 다수 당첨되었습니다.

 

로또 1109회 당첨 예상번호 평균 역대 출현 순위

 

평균 순위는 15위 ~ 36위까지 번호들이 당첨되었고, 전체 누적 순위 역시 14위 ~ 34위까지 번호들입니다. 보너스 27은 예외적으로 생각하구요.

 

 

로또 번호 출현순위를 지난주 로또 당첨번호와 동일한 순위를 적용하여 이번주 1109회 로또 예상번호를 선택하는 것은 어떠할까요?

 

 

1109회 로또예상번호를 분석하기 위해서 현재 시점으로 평균 순위 15위에서 35위까지 번호들을 분석했습니다.

분석표에는 평균 순위로 정렬하고 있는데 가운데 부분이 오늘 찾고자 하는 로또 예상번호 선택 번호들입니다.

 

 

로또 1109회 당첨 예상번호에 사용하면 좋을거 같은 번호들입니다.

평균값으로 후보번호를 먼저 분리하고, 전체 순위를 별도로 표시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평균 둘 다 동일 색상이 표시된 로또번호가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최우선 후보라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는 평균 순위가 가장 좋지 않은 번호들입니다. 절대 1109회 제외수로 사용하면 좋을 번호들이죠.

로또 1109회 자동 번호를 생성한다면 아래 번호들은 제외번호로 설정하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당첨번호들을 분석하는데 출현 순위로 환산한 자료가 보기 어렵다면, 바로 출현횟수로 조회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별도로 자료는 캡쳐하지 않았고, 로또번호 자동생성 로또통계 앱을 열어서 보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예측 분석 기간별 당첨횟수 검색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당첨번호별 통계를 열어서 보시면 바로 기간별로 로또 출현횟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혜택은 로또번호를 자동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모든 기능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료는 정말 싫어 합니다. 무료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로또앱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1109회 로또 당첨번호는 3월 2일 추첨입니다. 연휴를 보내시면서 로또 예상번호를 잘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