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06회 예상번호 해법 반자동에서 찾는다 - 왜 로또 1등 당첨 행운이 없을까?

로또645 2018. 4. 30.

 

 

나눔 로또 805회 1등 당첨자 4명이 43억씩 받는다는데, 자동 3명, 반자동 1명은 어떻게 로또 1등 당첨되었을까?



로또번호 5개를 맞춘 2등은 53명이었다. 보너스 번호를 포함하여 행운번호 6개를 맞춘 사람은 모두 57명이다. 

나는 왜 57명에 들어가지 않을까? 한달에 여러명씩 1등이 나오고 있지만 내가 찍은 번호는 늘 꽝이다. 


로또 806회 예상번호 잘 받으면

2등 3등에 포함될 수 있을까?



매주 토요일 반복되는 고민들...



806회 로또는 반자동 수동으로 당청자가 나오길 기대합니다. 완전 수동보다 몇개 번호만 직접 선택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받는 방식입니다. 100% 수동 방식으로만 로또 구매하신는 분들은 이번주 806회 로또 예상번호 반자동으로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로또 반자동으로 5월

나눔로또 1등 도전



로또 반자동 생성에 인기 있는 로또 어플은 여러 종류가 있으나 3개만 모았습니다. 



구글 Play스토어 생산성 인기 로또 어플 "로또자동" 입니다. 예상 로또번호 생성할 때 자동, 반자동 모두 가능한 앱입니다.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서 한번 정도 다운 받아서 시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 로또자동 앱



출처: 로또번호 앱


로또번호 앱은 후보번호를 미리 추천 받아 고정번호에 넣고 일부 변경하면서 반자동 예상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디자인인 깔끔하여 로또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네요.


출처: 로또번호 앱




반자동 방식은  아니지만 자동으로 예측번호를 생성하는 로또생성 앱입니다. 회차별 로또 당첨번호, 미출현번호 통계 자료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나눔로또 용지처럼 5게임을 동시에 할 수 있네요.


출처: 로또생성 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