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07회 예상번호 : 나눔로또 반자동 1등 연속 당첨! 반자동 당첨 확률 성장세, 예상 로또 번호 당첨 팁!

로또645 2018. 5. 13.

 

 


로또 807회 로또 당첨번호 고정수 추출하여 1등 당첨 확률 높은 반자동으로 807회 로또번호 준비하세요.



로또 1등 당첨자 중에서 반자동으로 구매한 분들이 계속 1등 당첨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로또 반자동은 6개 번호 중에서 몇 개만 내가 고른 번호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번호를 받는 방식입니다.


수동 방식과 자동 방식이 혼합된 형태인데, 최근 몇주간 계속 1등 당첨자가 나오고 있어 한번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고정 번호는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에서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를 선택할까요? 현재 27번이 145회 당첨횟수를 기록하며 최다 당첨번호가 되었구요, 이어서 1번, 43번, 34번 20번이 최다 당첨 상위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다른 고정수는 최근 5주간 미출현 번호 중에서 몇개를 고르는 것입니다. 미출현 번호 역시 나눔로또 추첨할때마다 3개~4개는 나오기 때문에 고정 번호를 잘 고른다면 1등 당첨 가능합니다.


예전부터 로또 반자동 방식으로 로또 예상번호를 무료로 제공했던 로또자동에서 고정수를 선택하고 잔여번호는 자동 방식으로 번호 조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복권 하나가 대한민국 구석구석 행복을 심는다는 복권기금 홍보 캠페인 기억나시죠? 행복씨앗, 복권. 복권으로 대한민국 행복씨앗 튀우세요. 로또앱 로또자동이 행복나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