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 로또 1등 2등 7명 로또명당 GS25 수원삼성점! 808회 로또 당첨지역, 로또 809회 당첨 예상번호 획득

로또645 2018. 5. 28.

 

 

로또 809회 예상번호 준비할 때 로또 1등 자주 탄생하는 로또판매점 관심 가시죠? 지난주까지 1등 2등 총 7명을 배출한 로또명당 아시나요?



로또 수동 구매로 808회 1등 당첨자가 배출된 경기도 수원시 GS25(수원삼성점) 가 이번주 로또명당으로 선정되었으며, 현재까지 1등 3명, 2등 4명이 배출된 로또명소입니다.



수원 방문하실 때 한번 들어보세요. 그리고, 수원에서는 들꽃편의점 에서도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여기도 수동 방식으로 당첨되셨어요. 두 곳 모두 경기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입니다. 같은 동네에서 2명의 1등 당첨자가 탄생한 지역입니다.



지난 로또 808회는 로또 자동으로 4명, 로또 수동으로 2명이 1등 당첨의 영광을 누렸습니다. 로또 자동으로 구매하는 분들이 절대적으로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로또 수동의 당첨 확률은 자동을 초과합니다.


로또자동 가즈아~~


[ 추천 로또어플 ] 


자동 반자동 예상번호 - 로또자동 

출현,미출현 조정 - 로또번호 

로또번호 예측 - 로또생성

나만의 예상번호 DIY - 로또프로


로또매니아들의 구매 방식~ 로또용지에 직접 마킹하는 수동 구매로 6월의 첫 로또 도전하세요.



로또 수동 구매는 로또 예상번호를 선택해야 하는데 직접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셔도 되구요, 아니면 로또매니아들이 자주 애용하는 로또예상번호 추출 어플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로또 809회 예상번호 추출에 강력한 로또 추천번호 무료 제공 어플, 로또자동 행운번호가 그 해답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