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09회 예상번호 : 나눔로또 1등 당첨번호 출현,미출현 로또규칙 추천번호 생성하고 1등 행운 기대! 810회 예상번호 준비

로또645 2018. 5. 31.

 

 


로또 809회 1등 당첨예상번호 예측 분석으로 찾아본 행운번호는 최근 3주간 출현했던 로또번호 중에서 다수 당첨될 확률이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809회 로또예상번호 조합은 다음과 같이 따라 하세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생성화면을 보면은 예상번호 생성하기 전에 후보번호를 생성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후보번호 생성 조건을 출현, 미출현 체크하고 각각 4와 2를 넣으세요.



로또 후보번호 생성하기를 누르면 로또용지 모양의 영역에 추천번호가 표시됩니다. 후보번호 생성개수를 출현 미출현 합산 6개를 입력하였기 때문에 나눔로또 6개 번호가 채워져서 더 많은 추천번호를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Lotto생성 버튼을 눌러 로또게임 개수를 1로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하기를 누르면 예상번호 받는 절차는 완료가 됩니다.



아래와 같이 로또용지 영역 아래에 예상번호 생성일시와 생성된 로또 예상번호가 표시됩니다. 한개 생성했기 때문에 맨 위에 하나가 방금 추천 받은 809회 예상번호가 됩니다.



참고로, 화면에서 후보번호 영역에 7개 번호가 선택된 것은 추천된 6개 번호 이외에 제가 한개 번호를 임의로 선택했었습니다.



출처: 로또번호 자동생성


대략적으로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출현,미출현 로또규칙을 적용하여 후보번호와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하면 과정을 보셨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아주 효과가 좋을 듯합니다.


직접 809회 로또예상번호 추출해 보시려면 [ 로또번호 자동생성 ]을 받으시면 회원가입 필요없이 무료로 바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