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14회 예상번호 - 로또 1등 당첨번호 분석, 로또규칙 추출 원리! 출현,미출현 생성비율 814회 로또예상번호 자동 추천

로또645 2018. 6. 4.

 

 

나눔 로또 814회 예상번호가 당첨되는 방법을 찾으려고 로또자동 추천번호 절차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로또당첨 예상번호는 미출현번호 + 출현번호 + 생성비율 공식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3가지 요소가 밀접한 관계로 로또1등 당첨번호가 출현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814회 로또예상번호는 어떤 값이 3가지 요소에 설정되어 사용자에게 제공될까요?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예상번호를 최종 생성하는 화면이죠. 초기 버전에서는 반자동 방식으로 고정 번호 선택하고 번호 생성하는 방식이였습니다.


최근 업그레이드된 로또자동은 반자동 추천 방식에 더하여 추천번호 받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천번호 받기는 인터넷으로 서버에서 예상 후보번호를 수신하기 때문에 인터넷 접속이 가능해야 되겠죠.



옛날 방식은 매주 나눔로또 당첨번호는 자동 수신되었으나 예상번호 추출 알고리즘은 고정되어 있어 매주 변화하는 미세한 로또규칙을 반영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하여 추천번호 받기 기능을 추가하였던 것이죠.



추천번호 받기 화면은 다음과 같이 심플합니다. 다시 빨강색 추천번호 받기 버튼을 눌러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추천번호 받기를 이용해 보시려면

아래 링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이번주 추천번호 받기가 완료되면 로또번호 생성화면에서 최종 로또번호를 생성하면 로또예상번호가 저장됩니다.



방금 로또 814회 예상번호 생성한 후 화면입니다. 최근 5개 번호가 추천번호 받기로 생성된 로또번호들입니다.


이번주 로또 당첨 예상번호는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한번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