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12회 예상번호 : 로또 1등 2등 당첨번호 홀수 짝수 연속쌍 통계 상세분석! 보너스 번호 검토

로또645 2018. 6. 20.

 

 

로또 812회 예상번호 분석하면서 최근 연속쌍 번호, 홀수짝수 통계를 살펴보며 로또 당첨 예상번호 알아보겠습니다.


출현 통계가 보너스 포함 여부에 따라 미세하게 달라지고 있네요.



최근 5주 동안 나눔 로또 당첨번호 내역입니다.  로또 당첨번호는 6개이지만, 2등 당첨자를 뽑기 위하여 마지막 보너스 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로또번호 5개와 보너스 볼이 일치하면 2등 당첨금을 받게 되는 것이죠.



최근 로또 당첨번호에서 연속번호 출현 집계를 아래와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우선 보너스 번호 포함할 때는 최근 연속쌍이 1개 이상 포함됩니다. 811회는 제외.


하지만 보너스 번호를 제외시키고 통계를 내면 결과가 상당히 달라지는군요.



보너스 미포함 연속쌍 통계입니다. 최근 3주간 연속번호가 없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또 812회 예상번호 조합은 보너스 포함한다면 연속쌍 출현 가능성이 있고,  보너스 미포함이라면 아직 연속쌍이 나타나지 않을 것으로 예측됩니다.


정리하자면 추출한 6개 번호에는 연속된 번호가 없어야 하고, 보너스 번호를 생각한다면 한개 연속 번호가 존재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다음으로 홀짝수 통계를 보너스 포함하여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최근 4주 동안 홀수 번호가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홀수짝수 통계는 미출현 번호 제외시켜도 결과는 동일합니다. 최근 4주 홀수 번호가 많았다는 것이죠.



홀수 짝수 비율은 홍수 비중을 높이는 것이 어떨까요? 홀수 번호가 4개 또는 3개가 될 수 있도록 예상번호를 준비하세요.


로또 812회 예상번호는 연속 번호가 없으면서 홀수 번호가 많도록 구성하는게 좋습니다.


로또 예상번호 셀프 분석하는데 도움되는 로또분석 자료는 로또자동 행운번호 도움말에서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링크를 따라가면 로또자동에 대한 상세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lottoapp.tistory.com/2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