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16회 당첨번호 : 역대 나눔로또 회차별 당첨번호 확인 추천! 로또 816회 예상번호 적중률

로또645 2018. 6. 26.

 

 

로또 816회 당첨 예상번호 확인에 필수적인 회차별 당첨번호 조회!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번호 확인, 로또 예상번호 추출까지 로또 대박을 위한 필수품으로 꼭 챙기세요.



로또번호 자동생성에는 많은 로또분석, 로또예상번호 추출 기능이 있지만 로또 추첨결과 당첨번호를 확인하기 위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기능이 회차별 당첨번호 화면입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당첨번호 찾기가 불편하다면 이 어플을 한번 이용해 보셔요.



회차별 당첨번호 여는 순간 지금까지 추첨된 나눔로또 당첨번호가 쫙 펼쳐집니다. 회차, 추첨일, 보너스번호, 색상까지 표시되어 보기에 편리합니다.



여기서 당첨번호 오른쪽 선택을 누르면 해당 회차의 당첨번호가 다른 회차에서 몇개 일치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당첨번호가 얼마나 자주 출현하였는지 판단할 수 있는 기능이죠.



808회차를 선택하였을 때 전후로 일치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 로또번호 자동생성 설치 ]


번호 선택을 누르면 직접 찾고자 하는 로또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시면 되죠.



원하는 로또 번호가 어느 회차에서 몇개 당첨되었는지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로또번호 자동생성 메뉴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회차별 당첨번호 보이시죠?



한가지 더 기능 소개하자면 당첨번호별 통계 화면입니다.



어떤 번호가 지금까지 가장 많이 당첨되었는지 파악할 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기능입니다.


기간 선택, 표시 순서, 보너스 포함 여부 등 조건을 설정하고 조회할 수 있습니다.



조회 기간은 나눔로또 전체 기간, 최근 5주, 10주, 15주가 있고 회차입력은 직접 조회 시작 회차와 끝 회차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선택 기간으로 조회된 자료는 순서 조건에 따라서 표시되는데, 번호순, 횟수상위, 횟수하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를 보시려면 횟수상위를 선택하세요. 가장 적게 출현한 로또 번호를 보시려면 횟수하위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로또당첨번호 확인 방법과 역대 로또번호 최다 당첨번호 조회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꼭 필요한 로또 기능이죠?


로또번호 자동생성 없으신 분들은 지금 받아 두세요. 로또분석에 도움 됩니다. 또한 로또예상번호 추천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여러모로 로또앱으로서 추천되고 있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 설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