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14회 예상번호 : 로또 당첨번호 추세 로또분석 자동 예상수 예측! 숨은 당첨비율 출현분석

로또645 2018. 6. 27.

 

 

로또 814회 당첨 예상번호 추출을 위하여 로또 1등 당첨번호 1주~5주간 당첨횟수 통계 분석 시작합니다.


로또예상번호 조합 생성을 위한 로또분석은 최근 5주간 미출현, 3주간 출현 번호 자료를 집계하여 예상 당첨번호를 예측하는게 당첨번호 일치율이 우수하다고 하죠.



로또번호 추첨 회차별 1주간 부터 5주간까지 각 당첨 회차별로 당첨번호 출현개수를 곡선 그래프로 종합 분석하였습니다.



5주간 출현번호 당첨개수는 아래 미출현번호 5주간 당첨개수와 비교하여 보시면 출현,미출현 상호 비교에 도움이 됩니다.

 


당첨 예상번호를 분석할 때 최근 출현번호 적용 기준은 5주간 보다는 3주간 자료를 이용하게 되는데, 5주간은 후보번호가 너무 많아서 당첨확률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고, 3주간은 후보번호수를 줄이며 당첨 효율도 높기 때문입니다.



물론, 5주간 출현번호 일치율이 아주 좋은 회차도 있지만 그 때는 3주간 일치율도 평균 좋게 나타납니다'



로또 814회 당첨 예상번호를 정리하면, 3주 출현번호 통계를 활용하여 분석하게 됩니다. 후보번호가 모두 17입니다.


로또 813회 814회 예상번호는 최근 3주 출현번호에서 3개 정도 1등 번호 출현예상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5주간 출현번호는 아래 보는 것처럼 후보번호가 모두 26개입니다. 로또 번호 45개 보다는 작지만 26개에서 3개를 뽑기에는 후보 범위가 넓은 편이죠. 참고로 보시구요.



당첨번호 출현번호, 미출현번호 조회는 [ 로또프로 ]에서 가져온 화면입니다. 더 다양하게 분석하실 분은 로또프로에서 직접 조건을 변경하며 결과값을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5주간 미출현 번호 집계 화면입니다. 모두 19개입니다.



로또814회예상번호 준비하시는데 로또분석 확인되었다면 다음은 직접 로또예상번호 받으셔야죠. 로또 자동 당첨 예상번호 로또앱 추천작입니다.



- 로또자동 행운번호 자세히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