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15회 당첨 예상 번호 : 숨은 미출현, 최근 당첨번호 당첨확률 승자!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예측, 816회로또예상 분석

로또645 2018. 7. 12.

 

 

나눔 로또 당첨번호 5주 미출현, 3주 출현번호 중에서 1등 당첨번호에 포함될 가능성은 항상 확률이 높은 편이였습니다.


지난 814회 로또추첨에서는 보너스 번호 포함하여 미출현에서 3개, 출현에서 4개 번호가 당첨번호에 포함되었었습니다.


이번주 로또 815회 당첨번호 속에 출,미 로또규칙의 승자가 궁금해집니다.




출현/미출현 당첨개수 현황을 살펴보면 811회~813회차는 미출현 번호가 강세를 보였고, 최근 814회 로또에서는 출현번호가 강세를 보였습니다.


일시적 당첨번호 재당첨률이 상승했을 수도 있습니다만, 815회 예상번호는 3주간 출현번호에서 3개 번호 정도는 선택될 수 있도록 준비하는게 좋겠네요.


아래는 미출현번호 부분만 그래프로 뽑아 본 것입니다.



로또자동 가즈아~~


[ 추천 로또어플 ] 


자동 반자동 예상번호 - 로또자동 

출현,미출현 조정 - 로또번호 

나눔로또 매니아 - 로또645

당첨 예상번호 - 로또당첨

나만의 예상번호 DIY - 로또프로


3주 출현번호 흐름과 5주 미출현번호 당첨개수 흐름을 각각 그래프화 하였고, 선형값으로 미출현 번호 추이를 분석하면 지속적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들을 분석하면 1등 번호는 최근 3주간 당첨번호와 최근 5주간 미출현번호에서 일정 비율로 나뉘어서 당첨되는 경향이 많습니다.


매주 새로운 나눔 로또 당첨결과 자료를 통합하여 조정된 당첨 비율을 적용하고 있다는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추천번호 받기를 이용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