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16회당첨번호 : 로또 1등 적중률 분석 로또번호 생성! 로또분석 후보번호 자동생성 추가

로또645 2018. 7. 20.

 

 

로또 816회 당첨번호 확인하며 1등 로또번호 일치율 높이는 기능이 로또번호 자동생성에 추가 되었네요.


로또번호 생성할때 수동으로 후보번호 선택하는 것을 자동으로 후보번호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816회 로또 당첨 예상수 고정수 직접 받아보세요.




>> 로또번호 자동생성 설치 <<


나눔로또 회차별 기준 1주 ~ 5주간 당첨번호 재출현 횟수를 통계된 것입니다.


지난 815회차는 4주, 5주 집계는 4개로 파악되어 5주 미출현 보다는 더 좋은 당첨률을 보였습니다.


로또규칙 선호 기간 3주간 출현번호에서는 2개밖에 1등 번호에 포함되지 않았죠.


정리하면 출현번호 당첨률이 이번 816회 당첨번호에는 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출현번호, 미출현번호 당첨률을 분석하여 로또예상번호 조합을 구성하는 방법을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는 후보번호로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아래와 같은 후보번호 화면에서 당첨번호별, 출현번호, 미출현번호를 선택하고 생성개수를 직접 설정하고 후보번호를 생성하였습니다.



로또번호 업그레이드된 최신 버전에는 아래처럼 "후보번호 자동생성"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후보번호 자동생성을 누르면 위와 같은 별도 후보번호 설정 및 생성 작업이 필요없이 자동으로 후보번호를 추천받게 됩니다.


2가지 방식을 한번씩 사용해 보시고 더 효과 좋은 방식으로 로또예상번호 조합하는데 도움되세요.



>> 로또번호 자동생성 보기 <<


로또 816회 당첨번호 발표 후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를 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당첨번호 검색 및 다른 회차 비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로또 당첨번호 확인에 필수적인 기능입니다.


로또816회예상번호와 로또당첨번호 확인에 로또번호 자동생성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