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817회 당첨번호 추천 로또앱 4종 분석! 로또818회 당첨예상번호 대비 나한테 맞는 로또분석 로또번호 생성기

로또645 2018. 7. 28.

 

 

여름 휴가철 시작되는 7월말! 나눔로또 817회차 7월 마지막 추첨방송을 접하며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찜해주는 로또앱에 대하여 정리하고자 합니다.


로또 817회 당첨번호가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더위야 물러가라~ 로또당첨이 피서가 되겠지요.


로또 당첨 확률 잡는 추천 로또앱 4종 찾아 보았습니다.




로또 수동 좀 하신다는 분들은 여기 추천앱들 중에 한두개는 보셨을 것으로 추측되네요.


로또 행운번호 생성하는 앱들은 모두 비슷한 기능을 하는데 결국 1등 당첨번호를 맞추는 좋은 번호를 만들어 주는 것이지요.


로또 유료 사이트에서도 1등 당첨 맞추는 것은 어렵습니다. 유료, 무료 똑같이 1등 2등 당첨 확률은 아주 저조하죠.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정말 오늘의 운세에 따라 꿈에 따라 그냥 무심코 던진 번호가 1등에 당첨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편하게 재미로 로또분석 앱을 이용하는게 마음이 편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1. 로또예상번호만 바로 받고 싶다면 로또번호 645를 추천합니다.



로또번호 645는 생성할 로또 게임 수만 선택하고 로또생성 누르면 바로 로또 서버에서 추천번호를 받아서 새로운 예상번호를 생성해 줍니다.


고민할 필요가 없이 그냥 로또번호 받으시면 되는 것이죠.



2. 로또 추천번호를 받아서 약간의 조정을 하는것이 좋다면 로또당첨 예상번호를 추천합니다.



로또당첨 예상번호는 로또서버에서 최신 추천번호를 수신하고 받은 후보번호들을 눈으로 확인하면서 제외수를 빼고 최종 예상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제외 과정이 싫다면 바로 추천번호 1개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3. 내가 선호하는 번호 몇개를 선택하고 반자동으로 로또번호를 생성하신다면 로또자동 행운번호를 추천합니다.




로또자동 행운번호는 오래전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로또앱입니다.


로또번호 생성화면에서 원하는 번호를 선택하고 생성하면 반자동으로 로또 예상번호를 만들어 줍니다.


선택하지 않고 그냥 생성하면 알아서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로또 서버에서 로또규칙 기반의 추천번호를 수신하는 기능도 추가되어 있어 다양하게 로또번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4. 약간의 당첨번호 통계 분석도 보면서 예상번호를 생성하려면 로또번호 자동생성을 추천합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은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 조회, 최근 출현번호, 최근 미출현 번호 등 간단히 로또자료 조회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조회한 통계자료 기반으로 후보번호를 생성하면서 약간 사용자 조정 작업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또번호 앱도 최근 업그레이드에 후보번호를 서버에서 수신하는 기능이 탑재되어 더 당첨률을 높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 로또 당첨번호와 로또 예상번호를 위한 로또분석 추천앱 4종을 살펴보았습니다.


자세한 설명이나 설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앱스토어 화면으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