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측 가능한 로또? 가상화폐! 비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온라인 거래현황! 호재! 정부 가상통화 특단 대책

로또645 2017. 12. 13.

 

 

주식 차트처럼 예측 가능한 새로운 로또! 가상화폐 비트코인 가격이 수십배 폭등하며 그 뜨거운 열기를 언론 기사에서 느꼈는데, 나눔 로또가 처음 나왔을때 보다 훨씬 높아서 관심을 가져 봅니다.


가상화폐 중에 비트코인은 정확하게 암호화폐라고 불린다고 하네요. 이 비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빗썸 거래소가 요즘 언론에도 많은 노출되어 관심 갖고 살펴 보았습니다.



☆정부 가상통화 특단 대책 2017.12.13


정부 가상통화 특단 대책으로 미성년자, 외국인거래금지, 투자자 보호장치 마련 등 피해자 방지를 위한 합리적인 정부대응방안이 마련되었군요.


투기 부작용은 바로 잡되, 가상통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범용기술인 블록체인 등 기술발전에 장애가 되지 않도록 하는 방침을 발표했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긍정적인 대책이군요.


아래와 같이 Bithumb 암호화폐 거래소 온라인에서 비트코인 시세 차트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군요. 12월 1천만원~2천만원 등락폭이 엄첨나네요. 시세 차익으로 고수익을 얻은 분들도 있을거 같습니다. 반대로 위험 부담도 있을 듯!



주요 가상화폐들 시세를 원화를 볼 수도 있고 사고 팔고 모든게 가능하네요. 글쓰는 시점에 암호화폐 규제 소식이 언론에 퍼지면서 비트코인 하락을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은 비트코인이 다시 상승하고 있는지 궁금하군요.



실시간으로 가상화폐 암호화폐 비트코인에 대한 시세를 보려면 관련 거래소 어플을 까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슈가 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에 대하여 눈팅으로 무엇인지는 상식적으로 알고 있는 것이 요즘 유행 같네요.




또 다른 인기 암호화폐 이더리움 차트입니다. 꾸준한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군요.


출처: 빗썸 암호화폐 거래소


가상화폐에 대한 발전적인 정부 가상통화 특단 대책도 발표되었구요, 가상화폐 암호화폐를 관심을 갖는 분들은 온라인 거래소를 신중하게 분석하시어 좋은 판단 하셨으면 합니다.


일주일의 소소한 즐거운으로 부담없이 로또를 즐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지요. 복권기금이 어려운 분들께 도움도 줄 수 있으니 모두 행복해졌으면 합니다.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