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19회 예상번호 로또 5주 당첨번호에서 1등 번호 재당첨 가능성 분석! 나눔로또 819회당첨예상 예상수 5주간 출현번호 목록

로또645 2018. 8. 7.

 

 

로또 819회 당첨 번호 예측 알고리즘은 분석했습니다. 5주 나눔로또 당첨번호가 당첨률이 높았다는 사실입니다.


814회~818회까지 816회를 제외하고는 모든 로또 회차에서 5주 당첨번호에서 1등 번호가 출현했었습니다.


출현 미출현 당첨현황 그래프에서 연한 하늘색 부분이 출현번호 값을 표시한 것입니다.




출현번호 영역만 봤을 때 1등 당첨 상승 흐름이 보입니다. 과거 793회차 부근을 봐도 출현 영역이 높은 편입니다.


당첨되었던 번호는 재당첨률이 높다는 사실이죠.


한가지 느낀 규칙은 당첨률이 좋다는 패턴으로 한번 시도하고 꽝 되었다고 다른 것으로 갈아타는 습관은 항상 실패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번은 동일한 패턴으로 시도해야 합니다. 여러 유형으로 로또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데 뭔가 나름의 로또 구매 계획이 있어야 할 듯 합니다.



드디어 이번주 로또 819회차 대비 5주 출현번호 목록입니다.


아래 화면들은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캡쳐한 화면들입니다.


더 자세한 자료나 로또번호 어플로 로또 예상번호 받으시려면 한 번 설치해 보세요.



>> 로또번호 자동생성 설치 <<


로또번호 앱에서는 당첨예상번호 추출에 도움을 주는 기능으로 후보번호 생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출현번호와 미출현 번호에 대하여 가중치를 직접 부여할 수 있게 되어 있어 개인적으로 예상번호 생성 방식을 변경할 수 있어 좋습니다.



5주간 로또 당첨번호에서 1등 당첨번호가 나올 가능성도 있다고 하니 이번주 819회 예상번호 잘 고민하시어 인생 역전 로또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