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6회 예상번호 - 6개월간 당첨번호 주간별 로또 분석! 하락세 속에 숨은 상승 로또 예상번호

로또645 2017. 12. 18.

 

 

최근 6개월간 나눔로또 회차별 당첨번호를 분석하였습니다. 회차별로 1주~5주간 출현번호에서 당첨번호가 출현하는 데이터를 집계한 그래프입니다. 이전 기간, 1등 번호에 출현한 로또번호가 다시 일등번호에 나올 가능성을 분석할 수 있는데요... 785회차는 모든 기간이 하락세입니다.



출현번호 당첨추이에서 3주간만 뗴어서 살펴보면 역시 상승세가 꺽이고 있네요. 이러한 자료에서 로또 786회 예상번호는 출현번호 : 미출현번호 = 2 : 4 또는, 심하게 1:5 까지 예측할 수도 있겠습니다.



나눔로또 당첨번호를 보면 최근 몇 주간 번호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어느 주기별로 자주 출현번호 번호들이 서로 자리를 바꾸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출현번호 형태를 분석하여 예상번호 조합에 활용해야 합니다.



최근 5주간 당첨번호에 나타나지 않은 로또번호들을 모아서 고정번호로 설정하세요. 로또자동은 고정번호를 일부 선택하고 나머지는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최근 당첨 미출현 번호에서 당첨번호에 포함되는 번호개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1개 - 4개 - 5개 로 가파른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어, 미출현 강세 번성기로 접어드는 기대를 하게 됩니다. 출현:미출현 비율에서 미출현 개수를 높게 잡으셔야 하겠네요.



명품 비법이 숨어 있다는 로또번호 자동생성! 누구나 쉽게 자동번호 반자동번호 활용하여 로또 예상번호 무료 생성 할 수 있어요. 실속 있는 명품 브랜드 로또자동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