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6회 예상번호 - 로또 홀짝수 당첨 패턴 예상번호 적중! 당첨번호 비법! 로또 당첨예상번호

로또645 2017. 12. 20.

 

 

지난 785회까지 나눔 로또 당첨번호 출현반복 규칙을 발굴하여 로또 786회 당첨 예상번호 선택을 분석합니다. 과거 홀수짝수 통계분석에 따르면 규칙적인 당첨번호 패턴이 숨어 있네요.



홀수/짝수 당첨번호 출현 패턴은 짝수 - 짝 - 홀 - 짝 - 홀 - 홀 - 짝 - 홀 - 짝 - 짝수 순서로 홀수-짝수가 반복 선택되는 형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가끔 예외적인 회차는 패턴에서 제외시킵니다.


로또 786회 당첨번호는 어느 쪽일까요?

짝수 번호 승이 예상됩니다. 로또 예상번호 조합 마지막 단계에서 짝수 번호가 많도록 조정하세요. 짝수가 4개~6개가 정도는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일부 번호는 최근 당첨번호에서 박스 표시된 회차의 번호들 중에서 출현할 가능성이 예상됩니다. 지난 785회차 당첨번호들은 제외하고 잔여번호에서 선택하세요.



다음은 나눔로또 역대 당첨횟수 자료입니다. 1위는 27번이 141회 출현하여 최다출현을 기록했네요. 이어서 1번, 43번, 34번, 20번이 당첨횟수가 높게 기록하였습니다.



지난주 로또자동을 많은 분들이 이용해 주셨고 당첨자 소식도 나와서 기쁜 한주였습니다. 이번주 나눔로또 추첨일 토요일까지는 로또자동으로 행운번호 받으시고 소소한 행복 누리세요.


절대, 절대, 절대 희망이 보이지 않다가도 기회가 찾아옵니다. 다시 일어설 수 없을 것 같을 때 포기하지 않는다면 뛸 힘이 생기고 날 수 있는 능력이 더해집니다. 인기순위 좋은 로또자동에서 다시 일어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