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자동 822회 당첨번호 예상수 추천! 나눔로또 당첨분석 추적 로또822회예상번호 복권 명인

로또645 2018. 8. 27.

 

 

로또분석 자동생성 로또822회당첨번호! 로또당첨 예상분석하고 822회 예상수 추출합니다.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매일 제공하는 추천번호 받아서 로또 번호 생성하였습니다.


로또예상번호 알림은 당첨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는거 같아서 정리해 봅니다.




월요일 로또자동 럭키번호 알림 받고 안내대로 추천번호 받기 진행합니다.


오늘의 운세가 좋은지 모르지만 두번 추천번호 자동 받기를 하였고 아래화면은 두번째 추천번호 받은 화면입니다.


자동 받기라는 의미는 추천번호 출현미출현 개수 설정 영역에서 "자동"을 선택하고 "추천번호 받기"를 눌렀다는 의미입니다.



4, 8, 13, 30, 37, 39, 40, 42번으로 8개 추천번호가 표시되었고 아래쪽에 있는 로또번호 생성을 누르고 예상번호를 최종 저장하였습니다.


추천 로또 게임 생성 개수가 3개로 두 번을 생성하니 다음 화면처럼 6개 예상번호 조합이 만들어졌습니다.


색상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위 3개 번호는 두번째 생성한 것이로 아래 3개 번호는 첫번째 생성한 번호입니다.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두개가 섞였으면 좋을거 같은데... 하지만 로또당첨이라는게 개인 판단으로는 잘 맞지 않죠.


믿고 가는 수 밖에는 없는듯합니다.


이번에도 꽝이면 다시 로또복권 사면 되구요.


한번에 잘 되는 일은 잘 없죠.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도움말은 로또번호 당첨분석에 도움되는 정보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메뉴에 [추천번호 자동]이 보이는데 이 화면도 이용해 보세요. 딱 한개 로또번호 추천해 준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