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당첨 예상번호 국제적 대박 추첨! 국내, 해외로또 한번에 무료 예상번호 받기

로또645 2017. 12. 21.

 

 

나눔 로또 786회 예상번호 분석하면서 해외로또 겸용으로 로또 당첨예상번호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국제적으로 펼쳐봅니다. 국내만으로 양이 차지 않으면 해외까지 로또 대박 나세요.



나눔로또, 파워볼, 메가밀리언즈, 유로밀리언즈 4개 종류의 로또번호 생성규칙이 설정되어 있어 국제적인 로또 예상번호 생성이 가능하네요. 4가지 로또 방식이 한곳에 모여 있으니 참 편하네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실제 궁금하신 분들은 쭉 설명 보시면서 아래 링크를 따라 방문해 보세요. 쉽게 받을 수 있네요.



멀티 로또번호에서 로또게임 선택을 누르면 PowerBall, Mega Millions, EuroMillions, 나눔로또 게임을 선택할 수 있군요. 국내에서 즐기는 나눔로또6/45도 함께 있어 해외 로또 안하시면 나눔로또만 이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파워볼 Powerball은 번호가 1에서 69번으로 많죠. 보너스 번호 구간도 별도로 1에서 26번이 있구요.



메가밀리언즈 Mega Millions 는 번호가 1에서 75번이고 5개 번호를 선택합니다. 보너스 번호 구간도 별도로 1에서 15번이 있구요.



유로밀리언즈 EuroMillions 는 번호 범위가 1에서 50번이고 5개 번호를 선택하죠. 보너스 번호 구간도 별도로 1에서 11번입니다. 보너스볼을 2개 고른다는~



나눔로또 6/45는 잘 아시는 것처럼 1번에서 45번까지 범위에서 선택하는 것이구요. 6개 번호를 뽑는 것이죠. 이번주 로또 786회 예상번호 준비하셨어요? 멀티 로또번호에서 기대해 보세요.



각 로또 종류별로 예상번호를 생성해 보면 이력화면에 생성된 모든 로또번호들이 남아 있어 잘 관리되네요. 직접 사용해 보는게 확실하겠죠.


  멀티 로또번호 설치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