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23회 당첨 예상번호] 미출현 분석! 나눔로또 1등 당첨번호 급상승 징후? 로또823회당첨번호 예상수 구간 로또 명인!

로또645 2018. 9. 5.

 

 

나눔로또 823회 당첨예상번호 5주간 미출현 번호 후보에서 당첨력 확실한 번호 발굴!


로또823회당첨번호 출현 번호대 분석하고 당첨운 좋은 예상수 제외수 알아보세요.


미출현 번호는 보통 나눔로또 645 당첨결과에 3개 4개는 자주 당첨되는 우수 번호들로 파악되었습니다.




로또 예상번호 분석! 출현 미출현 당첨개수 교차 그래프 분석을 통하면 미출현과 출현 라인이 서로 상승 하락을 주고 받고 있네요.


어떤 로또분석 관점으로는 이번주 미출현 당첨률이 대폭 떨어질 수 있다는 판단입니다.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2개 또는 3개가 1등에 당첨될 수도 있다는 의견이죠.



로또 번호 출현 미출현 당첨개수 100% 누적 막대 그래프입니다.


5주간 출현번호에서 재당첨되는 경우와 5주간 미출현 번호가 당첨되는 비율을 서로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미출현 번호 실제 자료를 조회하겠습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 어플에서 가져온 화면입니다.


로또 번호를 10번대와 5번대로 분류하여 조회하며, 기간, 순서 정렬, 보너스 번호 포함 등 다양한 검색조건으로 정밀한 미출현 번호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로또823회예상번호 추출에 사용되는 미출현번호는 모두 17개 번호입니다.



참고로 로또분석에 자주 이용되는 출현번호 통계 화면입니다.


출현번호 화면도 조회 조건은 미출현과 동일하게 많은 정보를 주고 있습니다.


아래 화면은 기간을 3주로 설정하고 조회하였습니다.



로또당첨번호가 발표되고 자주 이용하는 화면입니다.


어떤 로또번호가 가장 많이 당첨되었는지 기간별로 검색할 수 있는 당첨번호별 통계 화면입니다.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는 다양한 기본 로또 통계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차별 당첨번호에서는 당첨번호확인 가능하여 매주 토요일 나눔로또 추첨결과가 발표되면 많이들 이용하는 화면입니다.



>> 로또번호 자동생성 설치 <<


로또823회당첨번호 내 번호가 당첨되는 기적을 믿고 싶은가요? 지금 로또번호 자동생성에서 그 희망을 가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