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23회당첨번호 및 예상번호 분석! 로또당첨 예상수 고정수 로또럭키

로또645 2018. 9. 8.

 

 

로또823회당첨번호 1등을 보장하는 로또분석 앱들! 당첨이 안되면 로또럭키, 알파고 로또1등 분석번호, 1등당첨 로또리치, 로또1등 무료받기 로또팟, 월드로또 1등번호 신청, 1등예측번호 로또조인, 로또와, 인생역전 1등 로또리드, 실력 로또나눔, 이번주 1등예상번호 로또통 등


방금 나열한 로또 홍보로 다양한 로또앱들이 있습니다. 더 많겠지요. 그런데 지난 나눔로또 1등 수동은 1명이였습니다.


대다수 로또앱에서 1등 당첨되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로또앱은 모두 맞지 않는다! 샤기앱이다 등 악풀들이 생기는데요. 아래 계속 이어집니다.




나눔로또 당첨결과에서 1등 당첨자는 자동 수동 구매방식을 알려주는데 2등이하는 당첨금, 인원수만 발표하고 있습니다.


2등, 3등 번호를 맞추는 로또앱들은 많을 것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로또분석으로 제외수, 예상수 등을 선별하는 알고리즘을 수년간 연구 개선하고 있는데 6개 번호 모두를 맞추지는 못해도 일부 번호는 맞출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로또앱에서 추천하는 예상번호를 이용할 때 목표가 1등이면 안됩니다.


3등~5등을 목표로 당첨률을 따져 보세요. 5등 당첨번호라도 달성되면 괜찮은 앱이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는 로또당첨 어플에서 제823회 로또예상번호 생성하였습니다.


몇개 번호가 일치할지 기대되는 토요일이죠.



823회는 9월 8일 토요일 저녁에 SBS 생방송으로 방송됩니다.


TV시청을 할 수 없는 분이나 나눔로또 홈페이지 접속하는게 불편한 분들은 로또당첨앱을 설치해 두세요.


로또방송 후 바로 당첨번호가 자동 수신됩니다.

 


직접 로또예상번호 생성해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눌러주세요. 로또당첨 예상번호 자세한 설명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거기서 설치까지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