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24회당첨번호 : 나눔로또 자동 당첨빈도 예상 번호대 분석! 로또824회예상번호 회색, 파랑색 로또 번호 명인 강추, 825회 로또예상번호 지속 관심 번호대

로또645 2018. 9. 13.

 

 

로또 824회 당첨번호 발표 다가오고 있죠. 824회 로또예상번호 당첨예상 로또번호 구간 분석합니다.


번호구간별 5주간 당첨횟수 현황에서 관심 끌고 있는 번호대는 상승세를 거듭하는 회색, 파랑색 번호 입니다.


이번 나눔로또 당첨에 꼭 출현할 수 있는 확률 번호 구간으로 고정수 예상수 강추되고 있네요.




나눔로또 회차별 5주 당첨횟수 그래프에서 최근 들어 회색 30번대, 파랑색 10번대 색상 영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상승세가 예상되는 번호 구간입니다.




이번에는 10번대, 30번대 번호들을 모두 선택수로 로또자동 생성화면에 후보번호로 넣어 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반자동 고정번호 영역에 10번대와 30번대를 모두 선택하고 로또번호 생성을 진행하겠습니다.



로또 824회 예상번호 생성 결과 5개 조합을 받았습니다.


지난 823회차 당첨번호와 겹치는 숫자도 보이네요. 색상 표시된 번호가 최근 로또 당첨번호와 일치된 숫자입니다.


지금과 같이 특정 번호대에 올인하는 것은 1등 당첨 목표가 아니라 3등~5등을 목표로 번호 생성하는 방식입니다.



일주일의 소소한 희망 로또 복권 보험으로 남은 한주 희망차게 생활하렵니다.


지금 로또자동 행운번호에서 위와 같이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러 방식으로 로또복권 구매하는게 좋습니다. 로또번호도 자동, 수동 섞어서 구매해 두는 것이 높은 당첨률을 보장 받는 길이죠.




커피 한 잔과 함께 로또 행운번호 받아 보세요. 여러분의 로또당첨 행운을 로또자동에서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