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대 로또 당첨번호, 로또826회 로또827회 로또 예상 당첨 번호 확인 방법

로또645 2018. 9. 25.

 

 

로또 당첨 번호 확인 어떻게 할까요? 나눔로또 홈피 접속도 방법이지만 불편하죠.


로또826회당첨번호, 로또827회당첨번호 편리하게 검색하고, 로또번호 당첨 확률 좋은 번호 고를 수 있는 당첨번호 통계자료까지 제공합니다.


로또프로 로또분석은 나눔로또 역대 당첨번호, 최근 당첨번호 실시간 확인, 로또 예상번호 생성 등 나눔로또 645 복권을 이용하는 매니아에게 멋진 친구가 될 수 있군요.




로또 내번호 당첨 조회할 때 꼭 필요한 자료가 나눔로또 추첨 회차별 당첨번호입니다.


회차별 당첨번호는 로또프로 첫화면의 왼쪽 위 메뉴 속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눔로또645 추첨 생방송이 SBS에서 끝나면 많은 분들이 찾는 메뉴이죠.




또 많이 이용하는 메뉴가 당첨 번호별 통계입니다.


역대 나눔 로또 당첨 번호 중에서 어느 볼이 가장 많이 당첨되었을까요?


로또 번호 당첨 일등 모두 조회하면서 어떤 번호가 지금까지 몇 번 1등 번호에 출현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률이 우수한 숫자를 정렬하여 몇 위부터 몇 위까지 검색해 볼 수도 있으니 로또 예상번호 준비하는데 아주 유익한 화면입니다.



폭 넓게 번호 색상 구간별(5번대, 10번대)로 당첨 번호 몰리는 정도를 확인하여 구간 단위로 고정 예상수를 예측할 때 잘 활용하는 화면입니다.


구간별 통계는 당첨 결과 후 인기 번호대를 파악할 수 있고, 구간별 예상수 분석에도 필요한 기능입니다.



로또분석 로또프로의 차별화된 고유 기능! 내 자신의 로또 생성규칙을 조정하는 것입니다.



도움말에서도 사용 설명을 볼 수 있는데, 후보번호를 생성할때 로또번호, 구간, 미출현 또는 직접입력 번호 등 다양한 자료를 넣고 빼고 하여 로또규칙을 정의하게 됩니다.


이번 로또예상번호에 반드시 넣어야 하는 숫자는 고정번호를 체크하고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 모든 기능이 로또 당첨 번호를 확인하고 내가 고른 로또 번호가 당첨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로또 당첨되어도 바로 다음날 퇴사는 하지말고 천친히 당첨금 사용 계획을 세워 보세요.


[ 로또프로 로또분석 설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