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825회 예상번호 : 로또 당첨번호 홀수짝수, 연속쌍, 미출현, 색상비율 로또 통계 분석! 로또예상번호 자동 추천 로또 명인

로또645 2018. 9. 16.

 

 

로또 825회 당첨 예상번호 조합! 당첨확률 높이는 로또분석 연속쌍, 홀수짝수, 색상비율 통계!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지금부터 분석 시작합니다. 각종 로또번호 통계 자료 확인하고 825회로또예상번호 추출하시길 바랍니다.




나눔로또 824회까지 9주간 당첨번호 목록입니다.


최근 1등 로또번호는 최근 당첨번호가 재당첨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목록을 확인하고 최근 번호들 중에서 예상수 결정하는 것도 좋습니다.



최근 5주간 당첨번호 횟수를 통계내어 보니 지난주 대비 10번대가 11회에서 9회로 당첨횟수가 줄었습니다.

 

30번대 회색 구간도 7회에서 6회로 당첨횟수가 줄었네요.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1등 당첨번호는 2개 나왔습니다. 최근 2개 정도 번호가 미출현번호에서 당첨되고 있는데 다음주는 미출현 번호에서 다수 번호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5주간 미출현 번호에서 좋은 예상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예상수 선택할 때 역대 나눔로또 당첨번호 상위권과 비교하여 동시에 포함된 번호를 고정 예상수로 진행하는 것도 방법이죠.



연속쌍 통계자료는 최근 3주간은 연속번호가 약세입니다. 전반적으로 연속쌍이 1쌍이상 출혔했으나 가장 최근에는 연속 번호가 잘 나오지 않고 있네요.


로또825회예상번호 역시 연속쌍이 나오지 않을 수도 있는데, 연속번호는 강한 추세가 안보여서 로또예상번호 조합 결정할 때 기준에서 제외시키는 것이 좋겠네요.




홀수 짝수 출현 패턴은 최근 짝수 강세입니다.


로또 번호 조합이 짝수 번호가 4개, 5개 넣도록 하세요.



로또 색상비율을 보면 10번대, 20번대가 50% 이상을 차지 하고 있어 앞으로도 파랑, 빨강 출현 가능성은 높다고 봅니다.



이상과 같이 나눔로또 당첨번호에 대한 통계 자료를 살펴보았는데, 로또프로에서 더 자세한 통계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번호 검색과 로또예상버호 준비에 꼭 필요한 로또분석 어플입니다.


아직 로또프로 설치하지 않으셨다면 한번 정도는 설치하여 로또프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