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0회 예상번호 분석 - 나눔 로또 당첨번호 추세, 출현 번호 통계, 당첨횟수 추첨결과에서 로또번호 예측

로또645 2017. 11. 11.

 

 

나눔 로또 780회차 당첨 예상번호 대비하여 최근 로또 추첨결과를 종합 분석하였다. 이번주는 많은 분들에게 행운이 가도록 하는 바램으로 로또 당첨 예상번호를 예측해 본다.

 

 

최근 5주간 로또 당첨번호는 23개 번호가 출현하였고, 미출현 번호 22개가 한번도 당첨되지 않았었다. 구간별로는 31번대 검정색 번호가 가장 많지만 회차별 번호별 출현횟수는 11번대 파랑색이 가장 많다. 11번대 파랑색 번호는 5주 동안 동일 번호가 다수 출현했었다.

 

 

로또번호 어플에서 로또 당첨번호 통계 자료를 가져 왔으며, 회차별 최근 로또 당첨번호는 다음과 같다.

 

 

현재까지 나눔 로또 당첨결과를 분석한 결과, 역대 가장 다수 당첨 번호는 1번, 27번으로 공동 1위를 기록하였다. 43번, 34번, 20번이 그 다음 순서로 최다 순위권에 포함되는 번호들로 기록되었다.

 

 

 

 

최근 14주 구매방식 분석표를 확인하면,  로또 자동 구매가 더 많은 1등 당첨자를 배출하고 있다.

 

실제 구매자별 당첨비율은 구매방식별 게임수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파악할 수 없지만 자동 구매가 많은 비율을 차지할 것이다. 즉, 실질적으로는 수동 구매 방식이 더 높은 당첨 확률을 갖는다고 추측할 수 있다.

 

 

 

로또자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져서 자동, 반자동으로 나눔로또 780회 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로또자동 어플 검토해보세요

 

 

3주간 미출현에서 1등 당첨번호가 발생하는 빈도가 증가 있는데, 미출현 번호 당첨개수 표를 보면서 이번주 로또 780회 당첨 예상번호에 예상 미출현 번호를 몇 개 포함하는 것도 좋을 것이다.

 

 

 

5주간 미출현 흐름표에서 장기간 나타나지 않은 번호 그룹들을 확인할 수 있다.

 

 

 

최근 5주간 미출현 로또번호는 총 22개이며, 22개 번호들 중에서 출현 확률이 높게 예상되는 행운번호 선택이 고민거리로 남는다.

 

 

 

나눔로또 역대 당첨횟수 상위권에 미출현 번호 몇 개 (1번, 27번, 43번)가 포함되어 있다. 자주 나오는 번호는 또 다시 출현하는 경향이 많아서 여러 통계 분석자료를 종합하면 최적의 로또 780회 예상번호를 뽑을 수 있을 것이다.

 

로또번호를 쉽게 분석하는 방법은 로또번호 자동생성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번 주 나올 가능성 있는 번호를 통계 자료로 우선 검토하고, 자동으로 생성해 주는 로또번호 조합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