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787회 예상번호 : 미출현 로또 예상번호 당첨 예상! 급상승 5주간 미출현 번호 당첨예감

로또645 2017. 12. 29.

 

 

최근 3주~5주간 미출현번호 공략 포인트! 장기 미당첨 로또번호 출현 빈도 상승세. 최근 미출현 당첨확률 상승 추세 분석결과, 로또 787회 예상번호 후보군으로 중요 자료로서 가치를 얻고 있습니다.



784회 4개, 785회 5개, 786회 2개 등으로 장기 미출현 번호가 나눔로또 당첨번호에 출현하는 빈도가 늘고 있습니다. 786회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미출현 당첨건수가 높아서 후보번호 구성에 꼭 포함하여야 합니다.



출현/미출현 당첨개수 분석표에서 이번주 생성비율은 출현:미출현 = 3:3 비율로 후보번호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요? 



출현번호는 3주~5주간이 당첨확률이 높은 것으로 분석되는데, 위그래프는 3주간 당첨번호 출현 통계입니다. 19개 출현 후보번호 그룹에서 3개 로또번호 선택합니다.



미출현 번호는 5주간 데이터가 재출현 확률이 상승세이기 때문에, 5주간 미출현 번호그룹에서 3개 번호를 선택합니다. 20개 번호 가운데서 3개 번호 추출이라 고민됩니다.




지난번에 소개된 내용으로 출현:미출현 생성개수 비율 설정이 가능한 로또번호 어플 도움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출현번호, 미출현번호 생성개수를 설정하여 예상번호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로또번호 어플을 사용하면 더 편하게 로또번호 조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출현 번호를 고정수 설정하여 787회 로또 예상번호를 반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인기 로또자동 어플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첨확률 높이는 추천번호 받는 방법! 자동번호 고정수 반자동번호 로또번호 조합, 가장 빠르게 예상번호 받으세요.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로또자동




Powered by 로또자동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