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827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당첨 반자동 강세? 로또827회 당첨 예상 번호 자동 추세분석 예상수 흐름 로또828 반자동 명인

로또645 2018. 10. 1.

 

 

로또 827회 당첨 예상번호 1등 구매 방식 자동, 수동 어느 쪽이 당첨 많이 되었을까?


최근 3주 동안 자동 구매 13명, 6명, 6명, 수동 구매 1명, 5명, 2명, 반자동 구매 1명, 1명,1명으로 수동 1등 당첨이 좀 부진하고, 반자동은 1명 당첨자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로또 반자동 구매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네요. 나눔로또 반자동 구매 알려드립니다.




나눔로또 3주간 1등 당첨자 감소하고 있고, 수동 당첨자도 감소하였습니다. 자동 당첨자는 824회차 보다는 많이 감소하였는데 로또 827회 당첨번호는 수동 1등 당첨에 기대를 걸어 봅니다.


그리고 반자동 방식으로 구매해 보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반자동 1등 당첨자가 계속 나오고 있다는 것은 2등 3등 반자동 당첨자도 많다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설명된 나눔로또645 구입안내를 참고하여 정리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한 장의 슬립용지로 최대 5개 게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또645 복권 5매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이죠.


A, B, C, D, E, F로 나뉘어 있는데 각각 구역에 번호 6개를 표시하는 방식이 수동 방식입니다.



반자동 방식은 6개 번호를 모두 표시하지 않고 3개 또는 4개 등 5개이하로 선택하고 자동선택 칸을 표시하면 됩니다.


그러면 6개 번호 중에 선택하지 않은 나머지는 로또 기계가 자동으로 찍어 준다는 것이죠.



다음은 나눔로또 홈페이지 로또645 복권 구입 안내를 인용했습니다.


로또 판매점에 비치되어 있는 나눔로또6/45 게임 슬립용지(입력용 OMR카드)에 45개의 숫자 중 고객이 원하시는 

번호 6개를 선택하여 펜으로 표시합니다. (검정색 컴퓨터용 사인펜 권장. 빨간색 수성펜의 경우 단말기가 인식하지

못합니다.) (1) 고객님이 원하시는 번호를 선택하지 않고, 임의의 숫자 6개를 부여 받기 원할 때에는'자동선택'란에

표시를 합니다. (2) 고객님이 직접 선택한 번호가 6개 미만이며 '자동선택' 란에 표시를 한 경우, 나머지 번호는 직접

선택한 숫자 이외의 임의의 숫자가 자동으로 선택됩니다. 로또판매점에서 (3) 임의의 6개 번호를 자동 선택 구입으로

원하실 경우 판매인에게 요청 시 슬립용지 제출 없이 로또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또 자동 구매(3)는 원칙은 로또 슬립용지의 자동선택 항목만 표시해서 용지를 주면 되는데, 좀 번거롭죠. 자동 구매는 판매자에게 얘기하면 용지 없이 로또 복권을 자동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또 수동(1), 반자동(2) 구매는 위에 설명된 것처럼 슬립 용지에 직접 표시를 해야 합니다.



로또 당첨결과 찾지 마세요! 로또 구입할 때 촬영만 해두면 추첨일에 자동으로 당첨결과 알림이 옵니다. 과거 당첨번호 비교까지 제공되구요.


아직도 로또 추첨일에 당첨등수 확인하러 홈페이지 접속하십니까? 편하게 당첨번호 폰으로 자동 수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또알림 앱을 설치만 해두면 로또당첨번호 자동으로 받고, 몇등인지 당첨결과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로또827회 당첨예상번호 당연히 생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